나다, 사이다 모공팩 할인 이벤트 진행

네이버 쇼핑 BEST 1위 랭킹 기념해 15% 할인 행사 실시

SNS에서 재미있는 컨텐츠로 1020 세대들에게 큰 인기 얻고 있어

최근 왓슨스, 부츠 등 H&B스토어에 연이어 입점하는 등 유통 채널 확대

뉴스 제공
프로스테믹스 코스닥 203690
2017-09-05 13:22
서울--(뉴스와이어)--나의 첫 번째 스킨 솔루션 브랜드 나다(nada)가 네이버 쇼핑 BEST 1위 달성을 기념해 ‘사이다 모공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다’ 제품을 성원해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깜짝 할인 행사다. 할인 제품은 워시오프팩 분야에서 베스트 1위를 차지한 ‘나다 사이다 모공팩’으로 1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나만의 제품 용기로 디자인 할 수 있는 ‘DIY 스티커’를 증정하며, 1만5천원 이상의 나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손거울을 제공한다.

나다의 ‘사이다 모공팩’은 톡톡 튀는 청량한 미세 버블이 모공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신개념 모공 청소 마스크다. 모공 청소, 각질 정돈, 피부결 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3 in 1 스마트 케어’ 제품으로 부드러운 클레이 크림 타입의 제형을 피부에 바르면 풍성한 거품으로 바뀐다.

나다는 사이다 모공팩이 워시오프팩 부문 베스트 1위에 랭킹되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제품 개발과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다(nada)는 주요 타겟층인 1020세대에게 적극 다가가기 위해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등 예능 프로그램에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왓슨스, 부츠 등 H&B 스토어에 연이어 입점하는 등 고객 접점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프로스테믹스 개요

코스닥 상장 기업 ㈜프로스테믹스(대표 이원종)는 2005년 설립된 지방 유래 줄기세포 1세대 기업으로서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 기술 기반의 화장품 원료 개발에 성공하는 등 핵심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줄기세포 3세대 기술로 불리는 ‘나노 베지클’ 연구 선두 주자로서 차세대 세포 치료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 2의 도약을 앞두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프로스테믹스의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세계 각지에서 선별한 식물(plant)원료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aooa)’,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AAPE’, 1020세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나다(nada)’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stemics.com

연락처

프로스테믹스 홍보대행
리앤컴
천소연 부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