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자동화 네트워크를 클라우드에 연결하는 IOT Edge 게이트웨이 제공

뉴스 제공
힐셔코리아
2017-09-06 09:49
수원--(뉴스와이어)--산업용 통신 솔루션 선두업체인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가 현재 netIOT 제품군과 함께 자동화 시스템 구성요소로부터 클라우드 또는 IoT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는 기술 및 서비스 패키지를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netIOT Edge 게이트웨이 NIOT-E-TIJCX-GB-RE는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IT와 OT 네트워크를 이어주는 센트럴 링크를 제공한다.

게이트웨이 디바이스 자체가 PROFINET 또는 Ethernet/IP 네트워크에서 I/O subscriber로 통합되므로 PLC와 주기적으로 교환하는 위치에 있으면서 OPC UA/MQTT를 통해 IoT 지원 필드 디바이스와 직접 통신할 수 있다.

또한 IBM Watson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Azure 등과 같은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익숙한 클라우드 시스템에 전송할 수 있으며 웹 기반 IoT 연결 에디터인 Node-RED를 사용하여 데이터 흐름을 구성할 수도 있다. 데이터 애플리케이션과 프로파일은 ‘노드(nodes)’라고 하는 사전 정의된 70개 이상의 함수 블록을 사용하여 이와 같은 방식으로 연결하고 생성할 수 있다.

디바이스는 사이버 보안 표준 IEC 62443을 준수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OT 및 IT 네트워크로부터 물리적으로 연결을 끊을 수 있는 기능, 신뢰할 수 있는 운영 시스템, 서명된 펌웨어와 패키지로만 시작할 수 있는 시스템, 최고 수준의 데이터 전송에 적용되는 암호화 기법과 같은 통합 보안 메커니즘은 데이터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잠재적 데이터 도난을 방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lscher 개요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는 디바이스 제조업체, OEM, 최종 제품 제조업체들을 위해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기업이다. 힐셔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하여 산업용 통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netX 칩 기반 제품 라인으로 모든 필드버스, Real-Time Ethernet, 산업용 IoT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힐셔는 고객들이 Industry 4.0 및 IoT를 구현하도록 돕기 위해서 netIOT 제품군, IoT 가능 자동화 장비 용 임베디드 칩 및 인터페이스,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서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기 위한 엣지 게이트웨이, 주요 IT 및 클라우드 기반 어플리케이션으로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IOT 제품군은 OT를 IT로 연결하여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부가가치 정보로 변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http://www.netiot.com

웹사이트: http://www.hilscher.com

연락처

Hilscher 본사
라리사 로흐(Larissa Löhr)
+49-0-6190-9907-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CPR
유지현 AE
02-739-73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