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굿타임 재즈 파티’ 시행

뉴스 제공
KTF
2004-09-07 09:1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 KTF가 북한강의 아름다운 정취 속에 재즈의 선율을 즐기는 행사를 마련,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KTF(대표 南重秀, www.ktf.com)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KTF 굿타임 재즈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 1회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 KTF 고객을 초대하는 이번 ‘KTF 굿타임 재즈 파티’는 3일간 정통 재즈부터 펑키재즈, 힙합파티 등이 다양하게 어우러지는, 자연과 음악, 레저의 축제이다.
특히 블루노트 서울에서 첫 내한공연을 가져 화제를 모았던 마이크 스턴 밴드 및 지난해 내한공연에서 수많은 기타리스트들을 열광시켰던 하이럼 블록, 색소포니스트 이정식 등 국내외 정상급 재즈뮤지션 30개 팀이 펼치는 공연은 재즈 매니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사진(KTF 고객이 ‘굿타임 재즈 파티’ 행사 안내를 보며 참가용 모바일 쿠폰을 다운 받는 모습)은 e-mail로 함께 보내 드립니다.

아울러 가평군과 KTF가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는 재즈 페스티벌이여서, 지방자치단체와 기업이 손잡고 추진한 공연문화행사의 새 모델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정통 재즈 중심의 ‘KTF 굿타임 재즈 스테이지’와 퓨전 재즈 중심의 ‘KTF 굿타임 파티 스테이지’로 나누어 동시에 공연이 진행된다.

KTF 고객은 KTF 멤버스 카드나 무료 모바일 입장권을 제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3일간 본인이 원하는 공연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무료 모바일 입장권의 경우, **99 + ⓝ 또는 통화버튼을 눌러 ‘KTF 굿타임 재즈 파티’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 무료입장권 받기 메뉴에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된다.

한편, KTF는 지난 7월초 제 2기 굿타임 경영의 슬로건으로, KTF 고객이 누구나 파티의 주인공이라는 느낌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굿타임 파티’를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지난 8월 굿타임 무료영화 파티, 굿타임 레포츠 파티 등 4가지 색깔의 굿타임 파티는 물론, ‘굿타임 우산 캠페인’과 ‘써치 뮤직’ 등 굿타임 파티의 세부적인 서비스를 선보여 KTF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TF 커뮤니케이션팀 채정호 팀장은 “이번 굿타임 재즈 파티는 KTF 고객들이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국내외 유명 뮤지션의 재즈공연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고 “향후에도 즐거움, 새로움, 섬세함, 책임보장 등 굿타임 파티의 컨셉이, 다양화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커뮤니케이션팀 김희동 과장 010-3010-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