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안리쓰와 업계 가장 포괄적인 PCI Express® 4.0 테스트 시스템 개발을 위한 협업

2017-09-07 10:28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와 안리쓰는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PCI Express 4.0(PCIe Gen4)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PCI Express Gen 4 솔루션은 안리쓰의 Signal Quality Analyzer(SQA) MP1900A BERT와 텔레다인르크로이의 LabMaster 10Zi-A 오실로스코프와 자동화 테스트 프레임워크인 QPHY-PCIe4-Tx-Rx 소프트웨어로 구성된다.

이 통합 시스템은 고속 IC,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 엔지니어들에게 트랜스미터와 리시버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는 물론 링크 이퀄라이제이션 검증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안리쓰 솔루션은 쉽게 32 Gb/s로 확장 가능해 PCI Express 5.0(PCIe Gen 5) 조건을 맞출 최초의 완벽한 솔루션이다. 해당 시스템은 PCI Express 에코시스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PCI Express 3.0(PCIe Gen 3) 트랜스미터, 리시버, 링크 이퀄라이제이션 테스트도 지원한다.

안리쓰 폴 이니스(Paul Innis) 부사장은 “안리쓰와 텔레다인르크로이는 최첨단 기술을 연구하는 엔지니어들이 그들의 디자인을 검증하는 데 필요한 높은 정확도와 효율적인 테스트 솔루션을 빠르게 제공해야 한다는 인식을 같이 하고 있으며, SQA MP1900A와 LabMaster 10Zi-A 오실로스코프를 결합한 솔루션은 고속 네트워크 분야의 기술이 계속 개발되고 있음에 따라 PCIe Gen4테스트 시스템을 PCIe Gen5 테스트 시스템으로 쉽게 확장시킬 수 있어서 기술 발전에 따른 공백을 메울 수 있다”고 말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 콘래드 페르난데스(Conrad Fernandes) 영업 부사장은 “PCIe Gen4는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중요한 테스트 이며, 업계 최고 장비의 성능을 결합한 우리의 공동 테스트 솔루션은 PCI-SIG 표준 준수 여부를 정확하게 테스트하고 인증 테스트를 수행한다. 2년내에 PCIe Gen5가 출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에 따른 테스트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분명하고 효율적인 업그레이드 절차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투자를 보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계 최고 성능

LabMaster 10-25Zi 오실로스코프는 PCIe Gen4 트랜스미터 테스트와 리시버 테스트 캘리브레이션에 필요한 25 GHz 대역폭을 제공하며, 차세대 시리얼 표준 32 Gb/s 또는 그 이상의 속도에 대응할 수 있도록 대역폭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LabMaster 10-25Zi-A와 곧 선보일 QPHY-PCIe4-Tx-Rx 소프트웨어 옵션은 안리쓰의 MP1900A를 사용하여 PCIe Gen4 트랜스미터, 리시버, 링크 이퀄라이제이션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자동 측정 및 제어를 수행한다. PCI Express 인터페이스의 디버깅은 내장되어 있는 아이다이어그램 및 지터분석 툴과 디코딩 결과를 파형에 직접 표시하고 표로 제공하는 PCI Express 디코딩 기능으로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수행한다.

2.4 Gbs부터 32.1Gb/s를 지원하는 고속 BERT, SQA MP1900A는 매우 정확하게 링크 트레이닝 및 이퀄라이제이션 그리고 LTSSM(Link Training and Status State Machine) 분석을 할 수 있다. SQA MP1900A는 10-tap 앰퍼시스가 내장된 인터널 펄스 패턴 발생기(PPG), 클럭 리커버리 기능과 12dB 가변 CTLE(Continuous Time Linear Equalization)을 가진 높은 센시티비티의 에러 검출기(ED), 그리고 PCI Express 리시버 테스트에서 요구하고 있는 Link Negotiation 기능들이 모두 일체형으로 제공된다. 고 품질 파형을 생성할 수 있는 성능을 통해 MP1900A는 신뢰할 수 있는 지터와 노이즈 내성 테스트를 수행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