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놀라인포, ‘블로거 홍보대사 프로그램’ 론칭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간 카놀라인포를 대표하는 블로거 홍보대사 10명 선정

카놀라유로 만든 요리 레시피와 카놀라유 장점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 제공 예정

뉴스 제공
카놀라인포
2017-09-08 09:30
서울--(뉴스와이어)--활용도 높고 건강에도 좋은 프리미엄 오일 카놀라유에 대한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카놀라인포(CanolaInfo)가 5일 ‘2017 카놀라인포 블로거 홍보대사 프로그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최초로 진행되는 ‘2017 카놀라인포 블로거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요리 및 음식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블로거들을 통해 카놀라유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 요리와 건강에 있어서 카놀라유의 장점 등을 보다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선발된 10명의 정예 블로거들은 내년 1월까지 약 6개월 간 카놀라인포를 대표하는 블로거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요리 및 음식 분야의 전문성을 살려 카놀라유를 사용해 만들 수 있는 독창적인 요리 레시피와 카놀라유의 장점, 올바른 사용법 등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5일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선정된 블로거들에게 카놀라유의 유래, 기원에서부터 최근 해외에서 진행된 임상 연구 결과까지, 카놀라유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캐나다 카놀라 협회(Canola Council of Canada)에서 수여하는 공식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또한 요리를 하면서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스패출라, 앞치마, 다용도 용기 등 카놀라인포 로고가 새겨진 주방도구들도 함께 제공됐다.

브루스 조웻(Bruce Jowett) 캐나다 카놀라 협회 시장 개발 담당 부사장은 “앞선 디지털 문화를 지닌 한국의 소비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많은 정보를 얻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에 선정된 전문 블로거들을 통해 ‘국민 식용유’인 카놀라유의 다양한 장점과 유용한 정보가 보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카놀라인포는 카놀라유에 대한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캐나다 카놀라 협회(Canola Council of Canada)에서 운영하는 공식 채널로 국내에는 지난해 4월 카놀라인포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론칭했다.

카놀라유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식용유 중 포화지방 함량이 가장 낮은 반면, 몸에 좋은 오메가-3 지방 함유량은 가장 높다. 또한 단일불포화지방이 풍부해 복부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버터 보다 훨씬 적은 양의 트랜스지방을 포함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더해줄 수 있어 건강하고 맛있는 제과제빵을 위해 버터 대신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청(FDA)은 포화지방 대신 카놀라유를 사용할 경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가능성을 근거로 카놀라유에 ‘검증된 건강강조표시(qualified health claim)’를 허용한 바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anolainfo.korea/

웹사이트: http://www.canolainfo.org/korean

연락처

카놀라인포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김안나 사원
02-3782-64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