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청소년지도자 재충전 위한 ‘가족공감 힐링여행’ 제주에서 실시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보험 후원으로 진행

뉴스 제공
한국청소년연맹
2017-09-11 10: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이 주관하고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가 후원하는 ‘가족공감 힐링여행’ 2탄이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제주도 일원에서 전국 청소년지도자와 가족 36명이 참가해 실시중이다.

본 사업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밤낮 그리고 주말 없이 일하다 보니 정작 자기 자신에게는 소홀할 수 밖에 없었던 전국의 청소년지도자들과 그 가족에게 휴식과 화합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준비되었다.

참가자는 전국의 청소년수련관, 청소년회관, 문화의집, 청소년쉼터, 학교 등에서 다년간 청소년활동을 지도해 온 청소년지도자를 대상으로 4∼5월 중 심사를 통해 참가자를 선발했다.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최남단인 마라도 답사, 감귤체험농장에서의 다양한 체험활동, 아쿠아플라넷 관람 등 2박 3일 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가족관계의 중요성을 되짚어 볼 수 있는 가족관계강화 프로그램도 실시되어 참가 가족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본 사업은 2017년도 사회공헌위원회 지정법인 사업의 활동가 역량강화 지원 분야로 선정되어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보험(주)의 후원으로 실시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