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텔아비브 증권거래소 온라인 매매 회원사로 참여

전 세계 단일 계정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 지속 확대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17-09-11 13:50
그리니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나스닥 GS: IBKR)이 자회사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UK(Interactive Brokers UK)를 통해 이스라엘 텔아비브 증권거래소(Tel Aviv Stock Exchange, 약칭 TASE)에 온라인 매매 회원사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8일 발표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이하 IB)은 글로벌 자동 전자 매매 중개회사로 전 세계 44만 9000여 명의 고객에게 120개 이상의 통화 기반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존 체이트(Jon Chait)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텔아비브 증권거래소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IB의 폭넓은 세계 시장 서비스는 대형 금융 기관들이 규모의 문제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작은 시장에 투자가들이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으로 효과적 접근을 꾀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체이트 COO는 “IB의 기술 중심 비즈니스 모델은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며 “우리 소프트웨어는 국경이 없으며 투자가가 거점 지역에 관계 없이 세계 시장에 동일한 효율로 접근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텔아비브 증권 거래소 참여로 완벽한 다국적 다통화 멀티에셋 클래스 투자 경험을 추구하는 우리의 비전이 한층 진일보했으며 이로써 일반 및 전문 투자가들이 IB가 제공하는 고도의 저비용 툴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자평했다.

잇타이 벤지브(Ittai Ben-Zeev) TASE 최고경영자(CEO)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가 TASE의 온라인 매매 회원사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세계 최대급 규모를 자랑하는 국제적 중개사가 TASE에 가세한 것은 이스라엘 자산 시장과 이스라엘 투자가에 대한 신뢰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TSE의 국내외 회원사를 늘려 일반 투자가의 이익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국내외 투자가들이 TASE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는 우리의 전략적 계획과 비전이 결실을 거둔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개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계열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계정인 ‘IB 유니버설 어카운트’(IB Universal Account)를 통해 세계 120여 개 시장과 통화 기반의 유가 증권, 상품, 외환 자동 매매 실행과 위탁 업무를 24시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개인 투자가, 헤지 펀드, 자기자본 거래 그룹, 재무 자문, 선물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기술 및 자동화에 주력해 온 40년 업력을 토대로 고객에게 독창적인 고도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은 이를 통해 가장 낮은 비용으로 투자 포트폴리오를 운용하고 있다. (2017년 3월 20일 배런스 ‘최우수 온라인 브로커’(Best Online Brokers) 리뷰 기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비용과 매매/리스크/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기관 및 투자 상품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탁월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텔아비브 증권 거래소(Tel Aviv Stock Exchange, 약칭 TASE) 개요

텔아비브 증권거래소(Tel Aviv Stock Exchange)는 1953년 9월 창설됐다. TASE 그룹은 증권거래소, TASE 어음거래소(TASE Clearing House) 및 파생상품 어음교환소(Derivatives Clearing House)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외 투자가에게 주식, 회사채, 국채, 인덱스 추종 상품, 파생상품 등의 유가증권 매매와 청산 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텔아비브 증권거래소에는 450여 개 기업이 상장돼 있으며 시가 총액 약 2250억 달러, 600여 개 채권과 690개 ETF가 거래되고 있다.
상세 정보: www.tase.co.il.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80050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투자자 문의
낸시 스튜브(Nancy Stuebe)
203-618-4070
언론문의
칼렌 홀리데이(Kalen Holliday)
203-913-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