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X쿤캣 한정판 로즈골드 라이터 출시

지포-쿤캣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라이터, 200개 한정 발매

9월 19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지포
2017-09-12 09:29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가 고양이 캐릭터 ‘쿤캣(Kun Cat)’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라이터를 선보인다. 지포와 쿤캣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로 전 세계에 200개 한정 발매되고 한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쿤캣은 일러스트레이터 ‘쿤(KUN)’이 디자인한 고양이 캐릭터로 왕의 고양이라는 의미로 한자의 임금 군(君)과 고양이를 뜻하는 영어 캣(Cat)의 합성어이다. 올해로 캐릭터 탄생 13주년을 맞는 쿤캣은 각각 노란색과 파란색 눈을 가진 오드아이 고양이로 뾰족한 이빨, 시니컬한 표정과 더불어 개성 있는 모습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에 발매된 지포 X 쿤캣 시즌2 한정판 라이터는 쿤캣 특유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고양이 모양의 라이터 몸체에 담았다. 로즈 골드로 도금된 몸체 위에 고양이 귀와 팔을 양각으로 부착해 한정판 라이터의 특별함을 더했다.

라이터 뚜껑 부분에는 쿤캣의 오드아이와 의뭉스러운 표정이, 몸통 부분에는 하트모양의 배를 각인 후 채색했다. 뒷면에는 쿤캣 모양의 머그잔에 들어가 있는 귀여운 쿤캣의 모습을 함께 각인했다. 또한 하단에는 1에서 200까지 한정판 일련번호를 새겨 지포 팬과 수집가들에게 더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한정판 컬렉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정판 쿤캣 시즌 2 라이터의 소비자 가격은 19만9천원으로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9월 20일 오후 2시까지 SMG 스토어 및 네이버 플레이윈도우에서 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쿤캣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함께 쿤캣 13주년 기념 피규어를 증정한다. 쿤캣 피규어의 디자인은 총 4종류로, 무작위로 선정해 발송된다. 한편 지포는 올해 4월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쿤캣 시즌1 라이터를 한정판 100개 발매해 완판된 바 있다.

한정판 지포X쿤캣 제품뿐 아니라, 지포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Zippo)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 억 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지포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지포 온라인 스토어: http://www.smgstore.co.kr
네이버 플레이윈도우: http://swindow.naver.com/itemdetail/2159788502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김하은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