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퍼런스, LEAD 2017’ 10월 31일 개최
이번 컨퍼런스에는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600여 명의 전문가가 참가하여 마케팅을 지원하는 4가지 중요 주축에 관련된 토픽에 대해 논의한다.
Loyalty(로열티) -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아이디어, 전략, 기술
Experience(경험) - 아시아 각국 고객 경험 개선의 혁신
Analytics(분석법) - 데이터로부터 실용적인 인사이트 도출, 고객 서비스 개선 방안
Digital(디지털) - 디지털 마케팅의 최신 동향
컨퍼런스에서는 전시회가 함께 개최되며, 많은 전시기업이 로열티 및 고객 경험, 마케팅을 위한 분석, 디지털 마케팅 등에 관련된 최신 기술 및 솔루션을 소개한다.
전시기업에게 이 컨퍼런스는 아시아 각국의 기업에서 마케팅 및 로열티, 고객 경험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많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행사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terr498737/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