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아, LG V30 전용 ‘카드 플립 케이스’ 등 신제품 액세서리 출시

출시 기념 및 추석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파란마당
2017-09-18 10: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및 테블릿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보이아가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인 LG V30(LGM-V300S)의 전용 케이스 7종 및 보호필름 4종을 출시했다.

보이아는 ‘LG V30’ 전용 프리미엄 케이스로 국내 및 해외 시장을 선점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보이아 V30 신제품으로는 슬림함을 강조한 ‘클린업 SF코팅 하드 케이스’, ‘클린업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는 물론, 카드수납으로 실용성을 높인 ‘클린업 카드 플립 케이스’, ‘스킨쉴드 바 타입 카드 포켓 케이스’, 부드러운 촉감의 ‘클린업 실리콘 케이스’ 등을 선보인다.

전면까지 보호하는 클린업 카드 플립 케이스는 커버 안쪽에 카드 삽입 홈이 있어 지갑 없이도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의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며, 고강도 플라스틱(PC) 소재로 제작되어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클린업 실리콘 케이스는 20, 30대 젊은층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 손에 쥐었을 때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으로 젊은 소비층을 공략한다.

이와함께 출시하는 보호필름 4종은(가디언 강화유리, 울트라 방탄필름, 후면 우레탄 필름, 고광택 보호필름) 다양한 소재와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가 V30 케이스와 함께 손쉽게 구매 가능하도록 구성 되었다.

보이아는 V30 신제품 출시에 맞춰 추석맞이 무료배송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보이아 V30 신제품 액세서리는 보이아몰 및 국내 대형 온라인 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Smart World, e-bay)에서 만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 개발로 전 세계 50여개국 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연락처

(주)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