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 혁신적인 백내장 수술용 EDOF IOL 신제품 2종 출시

뉴스 제공
Swiss Advanced Vision
2017-09-18 10:10
뇌사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Swiss Advanced Vision, 약칭 SAV-IOL SA)이 특허 기술인 ‘인스턴트 포커스 EDOF’(Instant Focus EDOF) 기술을 적용한 백내장 수술용 인공수정체(IOL) 2종(LUCIDIS, EDEN)을 새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개념의 LUCIDIS는 단초점(monofocal) 렌즈 시장에서 두 가지 혁신을 이뤄냈다. 단초점 렌즈의 초점 심도를 연장한 동시에 업계 최초로 대중적 가격의 EDOF IOL을 제공하게 된 것이다.

이 제품은 SAV의 앞선 굴절 설계에 힘입어 근거리와 중간거리까지 안정된 시력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SAV-IOL은 InFo 렌즈가 다초점 렌즈 시장에서 거둔 성공 위에 개발됐다. 편리한 블리스터 포장의 EDEN은 고급 하이브리드 부문의 대표 제품으로 우수한 성능의 안정적 시력을 제공한다.

맥스 보이셋(Max Boysset) SAV 최고경영자(CEO)는 “EDEN은 환자들의 강력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뛰어난 시력 교정 성능의 기존 제품군을 통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장 포지셔닝이 완전히 다른 LUCIDIS는 환자들에게 대중적 가격으로 한층 넓어진 시야를 제공한다”며 “최초의 EDOF 단초점 렌즈인 LUCIDIS를 선보이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보이셋 CEO는 “우리의 사명은 스위스에서 개발된 EDOF 기술을 더 많은 환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며 “LUCIDIS와 EDEN으로 단초점 렌즈와 다초점 렌즈 시장을 모두 커버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음 단계로 환자 개개인의 필요에 맞춘 IOL 신제품 라인 개발에 이미 착수했다”고 덧붙였다.

LUCIDIS, EDEN, InFo 렌즈는 인스턴트 포커스 기술로 백내장 환자의 해상도와 대비감도를 유지하면서도 이상광시증을 최소화하고 안정적 시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렌즈 외경은 10.8mm, 12.4mm이며 EDEN과 LUCIDIS는 플라스틱 블리스터 포장, InFo는 유리병(glass vial) 포장으로 각각 제공된다.

SAV-IOL SA 개요: 스위스 프랑스어 사용 지역 기반의 스위스 기업으로 BSI 사이트 인증 MD 615363을 획득했다.

LUCIDIS, EDEN 개요: +5.0 D~30.0 D 도수 범위의 인공수정체로 0.5 D의 도수 간격으로 제공된다. 두께는10.8mm~12.4mm며 BSI CE 인증 CE 615365을 획득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50050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v-iol.com

연락처

SAV-IOL SA
장-밥티스트 마르소(Jean-Baptiste Marceau)
+41 32 566 54 05
팩스: +41 32 566 54 01
jean-baptiste.marceau@sav-i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