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불 럭셔리와 아크조노벨, 슈퍼요트용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제 생산 판매 협력

뉴스 제공
Jean Boulle Luxury Group
2017-09-18 16:05
룩셈부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장 불 럭셔리(Jean Boulle Luxury)와 아크조노벨(AkzoNobel)이 고품질 천연 다이아몬드 코팅제의 생산과 마케팅 및 유통에 관한 독점적 협력관계를 확대했다. 이제 이들의 협력관계는 요트 산업의 코팅제를 포함하는 것으로 넓혀졌다.

장 불 럭셔리만의 독보적인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Sun KingTM Diamond Coating)을 이제 요트 산업의 응용제품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효과는 요트의 마감상태를 눈에 띄게 바꿔주고 해양 환경에서 필요한 조건들을 충족시키게 될 것이다.

아크조노벨은 자사의 얼그립(Awlgrip®) 및 인터내셔널(International®) 브랜드로 요트 산업에 필요한 코팅제를 100년 넘게 생산해오고 있다.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은 얼그립 마감도장(Awlgrip Topcoat) 분야의 발전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요트 산업에서 얼그립은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엄격한 품질관리, 그리고 최상급 마감처리의 결과물로서 누구나 인정하는 시장 선도 브랜드이다.

선 킹 다이아몬든 코팅은 일정한 기준에 따라 생산된 천연 다이아몬드를 고품질의 마감재로 바꾸는 독보적인 기술을 이용해 만들어졌다. 사양은 각각의 개별 응용제품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정밀한 오차 허용범위 내에서 최고의 품질과 광택을 보장한다.

장 불 럭셔리 최고경영자인 버트랜드 불(Bertrand Boulle)은 이번 발표에 대해 언급하면서 “아크조노벨은 요트 산업 분야에서 코팅의 기준을 수립하고 있어 장 불 럭셔리의 고품질 다이아몬드 코팅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가 되기에 충분하다”며 “선 킹 다이아몬드 코팅은 상당히 많은 슈퍼요트 응용제품에 적용될 수 있으며 그 품질은 시장의 다른 어떤 제품에 비할 바 없이 우수하다”고 강조했다.

아크조노벨 특수 코팅(AkzoNobel Specialty Coatings)의 글로벌 요트 부문 이사인 안토넬라 돈젤리(Antonella Donzelli)는 “선 킹 다이아몬드가 항공기 및 자동차 산업분야에서의 성공을 거둔 이후 요트 시장으로 협력관계를 확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혁신적인 이 제품은 기술적 통찰력과 혁신, 그리고 협력 정신의 산물로서 슈퍼요트 소유주들에게 적용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130056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anboullegroup.com

연락처

장 불 럭셔리 그룹(Jean Boulle Luxury Group)
판매 문의
마이크 안제넨트(Mike Angenent)
sales@jeanboulleluxury.com

아크조노벨(AkzoNobel)
한스 슬레크텐호르스트(Hans Slegtenhorst)
프로 및 수퍼요트 부문 매니저
+31 71 3082386
hans.slegtenhorst@akzonobel.com

조스트 루엠폴(Joost Ruempol)
아크조노벨 미디어 담당
+31 (0)88 – 969 7833
joost.Ruempol@akzonobel.com

미디어 문의
아우라 파이낸셜(Aura Financial)
앤디 밀스(Andy Mills)/마르타 살다나(Marta Saldanha)
+44 (0)207 321 0000
jeanboulleluxury@aura-financi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