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2017 렛츠락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

페스티벌 참가자 대상으로 네덜란드에서 갓 만들어진 본연의 하이네켄 생맥주를 선보일 예정

국내 뮤직 마케팅을 선도하며 글로벌 캠페인 ‘음악에 산다’ 성공적으로 마무리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7-09-20 10:26
서울--(뉴스와이어)--시원한 바람과 함께 야외 스테이지에서 음악을 즐기는 이들에게 맥주 한 모금은 그 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2017년 한 해 동안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뮤직 마니아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그 마지막 종착역으로 하이네켄은 23일(토)에서 24일(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17 렛츠락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하이네켄은 글로벌 뮤직 캠페인 <2017 음악에산다>를 전개하며 ‘음악과 함께하는 순간 언제나 하이네켄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왔다. 올해는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를 필두로 <서울 재즈 페스티벌>,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까지 EDM,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고 뮤직 페스티벌과 호흡을 맞춰 왔다.

페스티벌 기간에 하이네켄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생맥주 시스템인 ‘브루락(BREW LOCK) 케그’를 통해 하이네켄 생맥주를 판매할 예정이다. 브루락 케그는 네덜란드 하이네켄 브루어리에서 맥주가 생산된 후 잔에 따라지기 전까지 이산화탄소, 산소, 빛 등 외부 불순물을 완전히 차단하는 생맥주 시스템으로 140여년간 만들어져 온 하이네켄 생맥주 본연의 맛을 완벽하게 전달한다.

한편 올해로 11회를 맞는 <렛츠락 페스티벌>은 대표적인 가을 뮤직 페스티벌로 오직 국내 아티스트로 구성된 출연진의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밴드 활성화와 인디밴드들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YB, 검정치마, NELL, 자이언티, 이승환, 어반자카파, 볼빨간사춘기 등 총 58팀의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렛츠락 페스티벌을 포함 하이네켄이 진행하는 <음악에산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Heineken), 인스타그램(@Heineken_KR) 그리고 하이네켄 Station H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Station H: http://www.melon.com/heineken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차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