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x, 경영진 보강으로 아시아태평양과 일본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

DevOps 분야 베테랑 리차드 게르디스 합류, 고객사의 데이터 접근 속도 향상 및 보안 강화 지원

뉴스 제공
Delphix
2017-09-20 11:58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데이터 관리와 활용 방식에 혁신을 가져 온 Delphix가 업계 베테랑 리차드 게르디스(Richard Gerdis)를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리차드 게르디스는 20년 동안 IT업계에 종사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아태 및 일본 지역 글로벌 기업들과 DataOps의 비전을 공유하고 데이터 충돌 문제 해결을 도울 계획이다.

Delphix는 싱가포르, 일본, 호주에 지부를 열고 역내 고객을 지원하며 아시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글로벌 시장 추세가 자동화와 디지털 혁신 쪽으로 이동하면서 아태 및 일본(APJ) 지역 내 여러 기업들이 경쟁우위 확보 방법을 고민 중이다. 이들 기업들은 기존 데이터 관리 기술 대신 민첩한 실행능력을 갖춘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개발 사이클을 단축하고,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더 빠르고 안전하게 시행하고, 동시에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토니 올란도(Tony Orlando) Delphix 글로벌 영업 담당 수석부사장은 “리차드가 팀에 합류하게 되면서, 데이터를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하길 원하는 아태 및 일본 지역 기업들이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됐다. 리차드는 기업들이 자사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상대에게 전달할 때 그들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종류의 정보를 막힘 없이 제공하는 데 있어 DataOps 우선 접근전략이 어떤 이점을 주는지 설명할 수 있다. Delphix는 리차드 영입과 함께 APJ 팀 인력을 보강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데이터 충돌 문제를 해결하고, 기업에 실시간 혁신 기회를 제공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리차드는 Delphix 합류 전 CA technologies에서 DevOps 사업 담당 부사장을 지냈고, IBM 호주 지부에서 영업 담당 임원으로 근무했다. 케이프타운, 런던, 시드니, 싱가포르 등지에서 커리어를 보냈다. 리차드는 DevOps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았고 여러 대륙과 문화권에서 일한 이력이 있는 만큼, Delphix의 APJ 고객들이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활용을 가속화하고 클라우드 도입 과정을 단순화하고 데이터 프라이버시 및 보안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데 최적임자다.

리차드 게르디스 APJ 영업부 담당 부사장은 “나는 DevOps 분야에서 수 년간 전문성을 길렀다. 가장 종합적인 데이터 관리 전략을 가능케 하는 이 기술에 맞춰 인력과 사업 프로세스를 꾸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프로그래머 출신 사업가로서 기술력으로 변화를 만들어내는 기업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크다. Delphix에 합류해 이러한 비전을 아시아 지역에서 나눌 수 있게 됐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는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Delphix 리더십 팀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lphix 개요

Delphix는 기업의 데이터 충돌 문제 해결과 혁신 가속화 지원을 사업 목표로 삼는다. Fortune 100대 기업들이 Delphix Dynamic Data Platform을 활용해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데이터를 연결, 가상화, 보호, 관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세 정보: http://www.delphix.com/company/about

웹사이트: http://www.delphix.com

연락처

Delphix
Alex Plant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