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콘타,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새롭고 안전한 길 발표

뉴스 제공
Triaconta
2017-09-22 11:2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트리아콘타(Triaconta)가 ‘콤비코인’(CombiCoin)을 통해 가상화폐(cryptocurrency)에 대한 투자의 위험성을 최소화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콤비코인’은 시가 총액 기준 세계 최상위 30종의 가상화폐가 100% 뒷받침하는 자산이다. 따라서 ‘콤비코인’은 거래 가격 변동이 있어도 가치가 급락하지 않아서 투자자들의 위험성이 낮다.

세계 시장에는 전체 가치가 1300억 달러에 이르는 1000종 이상의 가상화폐가 있다. 하지만 이들 가상 화폐는 매우 불안정하다. 예를 들면 비트코인의 가치는 6개월 이내에 1000달러에서 4000달러로 상승했다. 두 번째로 규모가 큰 가상화폐인 이더리움(Ethereum)의 가치는 6개월 이내에 15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승했다가 4주 후에 150달러로 폭락했다. 최상위 가상화폐 30종의 가치는 2017년 전반 6개월 동안에 1200% 증가했다.

‘콤비코인’의 가치는 각 최상위 가상화폐 30종의 실제 가치의 3.33%를 적용하여 결정된다. ‘콤비코인’은 이더리움의 블록체인(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스마트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가 모든 거래 가격을 지속적으로 추적 관찰하여 ‘콤비코인’의 실거래 가치를 결정하고 투기가 발생하면 개입하게 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콤비코인’의 가격이 항상 최상위 30종의 가상화폐에 기반을 두고 그들이 100% 뒷받침하는 자산이 되도록 보장한다. 또 이 자산은 적극적으로 관리하여 투자가 다양하게 분산되도록 한다.

과거 스마트 프로젝터 빔(Beam)으로 성공을 거둔 바 있는 트리아콘타의 돈 몰레나르(Don Molenaar)와 구스트 힐테(Guust Hilte)는 “가상화폐 거래는 거래 가격의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위험성이 높다”며 “우리는 30종의 코인을 동시에 구입함으로써 이러한 위험성을 분산시킨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은 누구나 예금이 가능한 한 최고의 수익을 올리기를 바라지만 가상화폐는 위험성과 가격 변동성이 따르기 때문에 가상화폐로 예금하는 것을 쉽게 결정하지 못한다”며 “우리는 ‘콤비코인’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트리아콘타는 2017년 9월 1일 신규 가상화폐공개(Initial Coin Offering, ICO)를 개시했으며 9월 30일까지 거래를 계속한다. 투자자들은 10달러 투자액 당 ‘콤비코인’과 ‘트리아’(TRIA) 토큰 각1개씩을 받게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10059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riaconta.com/

연락처

트리아콘타(Triaconta)
돈 몰레나르(Don Molenaar)
Don@triacon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