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인기 푸드트럭과 과일 협찬 컬래버레이션 실시

인기 푸드트럭 ‘헝그리베어스’와 ‘달달한 형제들’에서 각각 스위티오 파인애플과 바나나를 사용한 메뉴 선보여

9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페스티벌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7-09-25 09:5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인기 푸드트럭과 과일 협찬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스테이크와 피자 전문 ‘헝그리베어스’ 푸드트럭과 젤라또 전문 ‘달달한 형제들’ 푸드트럭에 각각 스위티오 파인애플과 바나나를 협찬, 이를 사용한 메뉴로 소비자와 만난다.

헝그리베어 피자 푸드트럭에서는 스위티오 파인애플이 듬뿍 들어간 하와이안 피자를 판매하며 스테이크 트럭에서는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사이드 메뉴로 제공한다. 스위티오 파인애플은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 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되기 때문에 일반 파인애플보다 비타민 C와 칼륨 등 영양소가 2배 이상 더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인애플에 풍부한 ‘브로멜라인’이라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소화를 도와 스테이크 등 육류 요리와 함께 먹기에 제격이다.

달달한 형제들 푸드트럭에서는 신선한 스위티오 바나나로 만든 젤라또를 판매한다. 스위티오 바나나는 일반 바나나에 비해 당도가 30%가량 높은 반면 비만의 원인이 되는 과당은 사과의 1/3에 지나지 않아 달콤하지만 건강에 좋은 디저트를 만드는 데 안성맞춤이다.

9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협찬 컬레버레이션의 첫 번째 일정은 지난 주말 4일간 코엑스 어반 파크(Urban Park) 푸드트럭존에서 진행되었으며 9월 26일까지 여의도공원 ‘서울정원박람회’에서도 만날 수 있다. 10월 컬레버레이션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돌 코리아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푸드트럭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돌 코리아의 수입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Doleivery)에 가입 후 헝그리베어 혹은 달달한 형제들 인스타그램에 방문하여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과일을 선물로 증정한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푸드트럭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푸드트럭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자 이번 협찬을 진행했다”며 “일반 과일보다 당도가 높고 영양이 풍부한 스위티오 파인애플과 바나나가 더해져 더욱 맛있어진 푸드트럭 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 코리아 개요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과,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으며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다양한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돌리버리: http://www.doleivery.co.kr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다혜 AE
02-6250-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