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노인종합복지관,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 실시

2017-09-25 13:06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에서는 SK건설 가족봉사단과 함께 9월 16일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SK건설 가족봉사단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100명의 SK건설 가족봉사단이 복지관을 방문하여 홀로 추석을 맞이해야 하는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음식 및 선물키트 제작 등 뜻깊은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행사로 여러 가족들이 모여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선물하고자 엄마, 아빠와 함께한 자녀들은 쉴새 없이 손을 움직이며 즐겁게 준비한 음식을 만들었다.

다 만든 송편과 인절미와 함께 생필품세트, 쌀, 과일 등 푸짐하게 포장한 선물세트와 함께 청소년들은 어르신에게 보내는 감사편지까지 작성하여 전달하였다.

선물세트를 받은 어르신은 ‘눈에 보이는 선물보다 이렇게 우리를 찾아와줘서 고맙다’, ‘이번 추석은 든든하겠다’며 가족 봉사단 한 사람0 한 사람의 손을 잡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선물만이 아닌 가족봉사단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함께 선물 받아 더 귀중한 시간이었다는 어르신들의 말대로 올 추석은 SK건설 가족봉사단의 따뜻한 사랑이 어르신들 마음 속에 깊이 간직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obongnoin.or.kr

연락처

도봉노인종합복지관
홍보담당
채연화 팀장
02-993-9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