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주대학교에 공무원 시험 및 취업 온라인 강의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7-09-26 17:03
서울--(뉴스와이어)--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는 6월 2017년 하반기 공무원 1만2000명 추가채용을 위해 관련 비용을 추경 예산안에 반영하고 연내 선발을 완료하겠다고 밝혔다. 문재인 정부의 공무원 확대 채용 소식에 공무원이 되려는 대학생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올 9월부터 제주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공무원 시험 대비 강의와 취업 대비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제주대학교 외에도 전국의 대학교를 대상으로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기술직 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 관련 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취업 준비에 필요한 자격증 강의와 시사상식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에 대한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점차 복잡해져가는 각 기업 채용 절차와 취업난 속에 에듀윌의 취업 대비 강의는 대학생들에게 높은 교육 만족도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이 각 대학교에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는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학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30여종의 자격증 과정과 공무원 시험/취업 과정 등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으로 대학교 외에도 기업 임직원 자기계발을 위한 우수 강의도 제공 중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과정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합격자 수 최다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을 만큼 교육 콘텐츠의 질이 높다. 에듀윌은 이 외에도 각종 합리적인 방식으로 B2B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유채림 대리
02-397-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