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메디칼, ‘K-Hospital’에서 병원 맞춤 영상 진단 장비 솔루션 선보여

2017-09-27 11:00
서울--(뉴스와이어)--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이하 도시바메디칼)가 9월 27일(수)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17)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도시바메디칼은 4개 사업부(△CT △MR △X-ray △초음파)에서 주요 영상 진단 장비를 홍보하며 병원 특성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 도시바메디칼은 하이엔드 기술이 접목된 프리미엄 장비를 소개한다. 최고 사양의 디텍터를 탑재한 CT ‘Aquilion Lightning(애퀼리언 라이트닝)’과 작년 북미방사선학회(RSNA)에서 출시한 3T MR ‘Vantage Galan(밴티지 갈란)’을 홍보한다.

더불어 Angio, R/F, DR 세 가지가 모두 가능한 다목적 장비 ‘Ultimax-i RITE Edition(울티맥스 아이 라이트 에디션)’의 간접 체험을 제공하고 업그레이드된 초음파 장비 ‘Aplio Platinum Series(어플리오 플래티넘 시리즈)’, ‘Xario Platinum Series(엑사리오 플래티넘 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장비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 관련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각 병원의 경영 환경과 수익성, 마케팅·홍보까지 고려하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시바메디칼 영업부 김홍래 이사는 “도시바메디칼은 중소병원뿐만 아니라 종합병원에도 최적화된 영상 진단 장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맞춤 진단 솔루션으로 고객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시바메디칼은 ‘K-Hospital Fair 2017’ 기간 동안 현장에서 상담을 받는 방문객에 한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도시바메디칼의 부스는 코엑스 D Hall, #B201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 개요

Toshiba Medical Systems Corporation은 세계적인 의료기기 제조 업체다. 100년 이상의 최첨단 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CT, MRI, X-ray, Ultrasound 분야의 다양한 high-value added 솔루션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는 2009년 한국 공식 독점 판매법인으로 개설된 후, 2013년 4월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로 전환되었다. ‘Made for Life’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사명감을 가지고 ‘도시바메디칼’의 기술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r.medical.canon

연락처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
김지아 대리
02-860-80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