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웨어, 인공지능 한컴 ‘지니톡오프라인’에 대용량 음성합성기 보이스텍스트 적용

뉴스 제공
리드스피커코리아
2017-09-28 08:00
서울--(뉴스와이어)--㈜보이스웨어가 한컴의 인공지능(AI) 기반 자동통번역기 ‘지니톡오프라인’에 대용량 음성합성기 보이스텍스트(VoiceText™)를 납품 적용했다고 28일 밝혔다.

USB 형태로 스마트폰에 꽂으면 인터넷이 되지 않아도 자동 통번역이 가능한 ‘지니톡오프라인’은 보이스웨어의 대용량 고품질 음성합성기 보이스텍스트를 적용하여 대화하듯 자연스러운 통역이 가능하다.

특히 지니톡오프라인에는 보이스텍스트의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7개 언어와 14개 음색이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국내 사용자는 물론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소프트웨어로 외국인들에게도 유용한 통번역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인공지능 분야에 고품질 음성합성기 납품 사례가 많은 보이스웨어는 원어민과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음성합성 기술력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자체 개발한 유럽 본토 발음의 음성합성기를 보유하고 있다.

보이스웨어는 현재 15개 언어·54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고 새로운 언어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며, 제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인공지능 분야는 물론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음성합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보이스웨어 개요

보이스웨어는 음성합성, 음성인식, 녹취인식 등 핵심 음성기술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텔레매틱스용 음성솔루션, 임베디드용 소용량 솔루션, 교육용 솔루션, 안내 방송용 솔루션 등 응용프로그램 개발로 음성기술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음성기술 전문 회사다.

웹사이트: http://readspeaker.co.kr

연락처

보이스웨어
관리 그룹
임선희 부장
02-3016-8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