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합격 인증 수험생에 최종합격 기원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에듀윌 경찰공무원 필기합격했다면… 인증하고 선물받자

뉴스 제공
에듀윌
2017-09-28 09:16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을 인증한 수험생들에게 최종합격 기원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기합격 노하우를 공유하기만 하면 공무원 면접특강 강좌 및 무료 기프티콘이 증정되는 이벤트로 경찰공무원뿐만 아니라 9급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국회직공무원, 7급공무원, 소방직공무원, 군무원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도 해당된다.

에듀윌은 현재 경찰공무원에 관한 커리큘럼을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슈퍼평생회원반은 2019년까지 경찰공무원 최종합격 시 수강료 환급 및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강좌로 일반순경, 101경비단, 전의경, 특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전 강좌를 강사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으며 경찰공무원 시험 초시생들을 위한 주요 5과목 선행학습 및 기초 영어스쿨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초부터 탄탄히 쌓을 수 있다. 특히 영어 노베이스 공시생들에게 최적화 된 이현아의 How-Why 쌩기초 영어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 본사 직영 경찰공무원 학원을 운영해 경찰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 및 1:1 학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부산 서면학원은 ‘강한 경찰합격반’이라는 생활관리, 출석관리, 성적관리, 체력관리 통합 시스템을 운영해 합격을 위한 ‘독한’ 커리큘럼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노원학원은 지하철 4호선 노원역 9번 출구 50m 거리에 위치했으며 서면학원은 2호선 전포역 7번출구 100m 거리에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학원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유채림 대리
02-397-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