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디자인스, 손쉽게 상호운용성 구현 가능한 Z-Wave SmartStart 공개

Z-Wave Networks 자동 생성 및 설정 통해 즉각적인 기기 설치 가능한 새로운 솔루션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7-09-28 10:09
프리몬트,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NASDAQ:SIGM)는 새로운 Z-Wave 프로토콜과 Z-Wave 게이트웨이 소프트웨어 레이어가 결합되어 균일한 수준으로 Z-Wave 스마트홈 기기를 즉각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Z-Wave SmartStart 출시를 발표했다.

Z-Wave SmartStart는 기기가 가정에 도달하기 전에 네트워크로 사전 설정을 진행한다. 따라서 설치 시간과 비용을 대폭 단축, 설치자의 투자수익률(ROI)를 극대화하며 가구 소유주가 DIY 설치에 따른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한다.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에 사용되는 스마트 TV와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지능형 시스템온칩(SoC) 솔루션 공급사다.

Z-Wave 기기 설치를 간소화하는 SmartStart는 사용자 실수, 통합 관련 복잡성, 잘못된 설치로 인한 제품 환불 등 업계가 안고 있는 장벽을 해결한다. 또한 각 가정을 방문한 기술자들이 소비하는 시간을 단축시킴으로써 서비스 사업자들의 ROI 극대화와 고객 확대를 위한 중요한 요소를 실현한다. 스마트홈 설치는 통상적으로 기기 셋업 전에 부품 기능성, 제품 통합, 장면과 규정, 스크립트 설정을 위해 기술자들이 여러 시간을 작업해야 한다. Z-Wave SmartStart는 사전 설정을 통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설치 과정 간소화: 가정 내 설치자가 기기를 희망 위치에 장착해 전원만 켜면 자동으로 네트워크가 형성된다.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제품 종류에 구애 받지 않고 균일하게 기기를 설치한다.
-오류 없이 즉각적으로 설치를 성공시킬 수 있다.

라울 위거갱스(Raoul Wijgergangs) 시그마 디자인스 Z-Wave 사업부 부사장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스마트홈 기기 반품을 야기하는 주된 요인으로 까다로운 설치가 꼽히고 있다. 우리는 Z-Wave SmartStart를 통해 이 같은 장벽을 걷어내 Z-Wave 생태계 내 모든 기기와 브랜드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설치 품질을 제공한다. 이는 서비스 사업자측 전문가가 설치하거나 고객이 직접 하는 것에 상관 없이 즉각적이고 균일한 통합을 구현하는 사전 설정 방식 덕분이다”고 밝혔다.

Z-Wave SmartStart에는 스마트홈 기기, 컨트롤러, 게이트웨이, 허브에 대해 최첨단 보안 성능을 공급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Security 2 (S2)를 활용한다. S2는 서비스 사업자들은 가장 안전한 스마트홈 패키지를 제공, 고객들이 스마트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한다. Z-Wave의 S2 프레임워크는 사이버 보안 해킹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것으로 Z-Wave 기기들의 침투불가 능력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린다. Z-Wave의 S2 프레임워크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것으로 Z-Wave 기기들의 침투불가 능력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린다. S2는 가정용 기기뿐 아니라 클라우드에서 접근하는 허브 또는 게이트웨이의 커뮤니케이션을 보호함으로써 기기가 네트워크를 벗어나지 않으면서 해킹 당하지 않도록 리스크를 완전히 제거한다.

위거갱스 부사장은 “설치 용이성과 속도, S2가 보장하는 강력한 보안성, 여기에 브랜드를 넘나드는 상호 운용적 기기 생태계를 겸비한 스마트홈 기술은 Z-Wave SmartStart가 유일하다. 이러한 결합은 리테일 분야에서 스마트홈 확산을 촉진하는 DIY 시장, 그리고 설치자에게 독보적 수준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낮추는 데 매진하는 서비스 사업자 모두에게 게임 체인저라 할 수 있다”며 “이렇게 되면 제조사들은 SmartStart와 S2를 당연히 도입할 수 밖에 없으며 (스마트홈) 보급을 촉진하고 생태계 내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기의 범위도 다양해진다. 소비자와 서비스 사업자들은 네트워크 안전성과 기기 통합성을 걱정할 필요 없이 기기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Z-Wave 개요

Z-Wave® 기술은 ITU 기준(G.9959)에 따라 국제적 인증을 받은 오픈 기술로 1700개 이상의 제품에서 호환성을 검증 받은 시장 선도적 무선 홈 제어 기술이다. Z-Wave Alliance로 대표되며 전 세계 450개 기업의 지원을 받는 이 기술은 안전과 보안, 에너지, 숙박시설, 사무실, 상업용 조명 어플리케이션 등 스마트홈 솔루션의 주요 도구로 활용된다. Z-Wave®는 시그마 디자인스(NASDAQ SIGM), 그리고 미국을 비롯한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의 등록 상표다.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NASDAQ:SIGM)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 스마트 TV 플랫폼 및 사물인터넷(IoT) 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시그마 디자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33년 제정된 증권법 27A항과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E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며, 여기에는 Z-Wave 기기의 특정 기능성 향상을 통한 혜택 등 제품 내 Z-Wave 기술의 적용을 통해 얻게 되는 혜택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내용과 다른 실질적 결과를 낳을 수 있는 요소로는 업데이트되어 새롭게 향상된 Z-Wave 기술에 대한 고객 반응, 시장에서 타 기술 혹은 제품과 경쟁하는 Z-Wave와 Z-Wave 기술이 가진 역량, Z-Wave 기술 업데이트 성공과 관련된 사항, 그리고 Form 10-Q로 작성되는 보고서를 포함해 비정기적으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에 기술된 기타 위험요소 등이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독자는 현재 시점에서 기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된다. 시그마 디자인스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 사항을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Sigma Designs
Mary Miller
+1-510-897-1069
이메일 보내기

Caster Communications
Alexandra Crabb
+1-401-792-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