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현대자동차 HMAT 단기간 완벽 대비 위한 무료 강의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7-09-28 11:36
서울--(뉴스와이어)--30일 HMAT가 시행되는 가운데 직무적성검사의 고득점 획득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들이 최종 마무리 실전 학습에 여념이 없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더욱 효율적으로 학습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에듀윌 HMAT 현대자동차 직무적성검사 3일끝장’ 교재 구매 시 HMAT 3일 끝장 인터넷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

‘2017 에듀윌 HMAT 현대자동차그룹 직무적성검사 3일끝장’ 교재는 △1일차 최신기출유형 파악 △2일차 취약한 유형 극복 △3일차 상식 완벽 정리 등 3일에 걸쳐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내용이 정리돼 있다. 해당 교재를 구입한 수험생에게는 면접특강 외에도 영역별 보충특강, 역사에세이 공략집, 역사상식 핵심요약집이 함께 제공된다.

언어이해 과목은 최근 들어 철학과 예술 지문이 잘 나오는 편이며 논리판단은 수 문제가 최상 난도로 출제된 바 있다. 자료해석의 경우 세밀한 소수점 문제가 있어 계산이 복잡했으며 정보추론은 중상의 난도였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는 문제가 많았다는 평이다. 도식이해는 상반기에 출제가 되지 않아 하반기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3일끝장 교재와 무료 인강을 활용한다면 짧은 기간 동안 취약점 보완 및 철저한 대비가 가능할 것이라며 역사 에세이, HMAT 면접 특강, 역사상식 핵심요약집, 공간지각 전개도 등으로 구성된 학습팩 5종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활용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GSAT, LG인적성, CJ CAT, SKCT 등 다양한 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를 출간 중이며 각종 상식시험, 논술, 면접에 도움이 되는 월간 시사상식도 출간,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발행된 월간 시사상식 10월호는 △북한 6차 핵실험 강행…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논란 △ 기아차, 통상임금 소송패소… 법원’ 4223억 지급하라’ △김이수 헌재소장 인준안 국회 부결 △새 정부 첫 정기국회 개막 등의 분야별 최신 상식을 담았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유채림 대리
02-397-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