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7-09-28 13:01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은 덴티스테가 10월 1일 첫 공개될 티저 무비를 시작으로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년간 나이트 타임 치약으로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소비자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과 CGV 영화관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 무비는 매일 매일의 소소한 행동들로 지켜가는 감동 가득한 리얼 러브 스토리로 무비 속 주인공은 연기파 배우 이희준이 등장해 극의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캠페인 공식 무비는 10월 16일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공개되며 유투브와 CGV 영화관 광고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에 친밀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러브 다트 게임, 영상 공유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덴티스테 제품, 태블릿 폰, 영화 티켓,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한편 캠페인 기간 중 브랜드 딜을 열고 자연의 부드러움을 담은 신제품,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 타임 치약과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전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덴티스테의 상쾌한 이미지를 닮은 모델을 찾는 모델 컨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ntiste.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