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직공무원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 신청 접수

뉴스 제공
에듀윌
2017-09-28 13:54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하반기 10월 28일 있을 소방직공무원 시험 대비 제3회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10월 18일까지 접수받는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는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응시할 수 있으며 공채, 일반특채(구조구급, 의무소방), 소방직특채(소방학과)로 구분해 신청할 수 있다. 필수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 및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 등 선택과목의 복수신청도 가능하다.

에듀윌의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고퀄리티 문항제작 및 검토 △소방공무원 공채, 특채 시험의 철저한 분석을 바탕,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태의 문항 선별 △개인별 성적표를 통해 객관적 성적 파악 및 약점 보완 가능

에듀윌은 시험 전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수, 유형을 제공하는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실전감각을 쌓는 연습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과목별 점수대 분포 및 전국 응시생 통계가 자세하게 제공돼 최종 학습 점검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2017 하반기 추가채용시험 수험번호를 인증하면 마무리 특강을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모의고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유채림 대리
02-397-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