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9급 공무원 경제학 장선구 교수 ‘맥락을 짚는 적중 강의’ 오픈

뉴스 제공
에듀윌
2017-09-28 14:36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장선구 교수를 영입, 새롭게 경제학 강좌를 오픈했다.

장선구 교수는 2017년 7급 국가직 시험 직전 특강에서 95% 적중률을 보인 이력이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적중률’로 잘 알려져 있다.

연세대학교 경제학 강의 8년차, 고려대학교 강의와 성균관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 이 외에도 각 경제학 전공서적 집필부터 TV 패널 출연, 다양한 기관에 출강을 하고 있다.

장선구 교수의 경제학의 맥락을 잡아주는 Simpler 경제학 강좌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보인다. 장 교수 강좌의 특징은 △단순암기가 아닌 공무원 시험에 적절한 학습분량을 선정, 계산문제 및 흐름을 통한 직관력 향상 △복잡한 경제학을 비 전공자 입장에서 정리 △기술 연구를 통해 결과로 이야기 하는 반드시 합격하는 지름길 표방이다.

경제학은 9급공무원 시험에서는 선택과목 중 일부지만, 7급공무원 시험에서는 일반행정, 세무직, 회계직 등 다수 직렬에서 필수과목에 해당된다. 하지만 관련 학과 졸업생들조차 전문과목이라 말할 만큼 쉽기 않은 과목이다.

에듀윌이 새롭게 론칭한 ‘장선구 교수의 경제학 심플러 강의’ 커리큘럼은 경제학 초시생들도 과목의 맥락을 잘 잡아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한편 에듀윌은 장선구 교수 론칭 기념 이벤트로 9월 13일(수)부터 30일(토)까지 ‘경제학 기초수학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강의는 신청일로부터 1주일간 수강이 가능하며 특강 교재는 첨부된 교안으로 활용하면 된다. 이 강의는 10월부터 유료특강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유채림 대리
02-397-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