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손해보험업계에 세일즈포스의 CRM솔루션 제공

새 CRM솔루션, 보험업체들이 고객과 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지원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7-09-28 14:30
포스터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보험업계에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이하 ‘가이드와이어’)(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세일즈포스(Salesforce)와 협력하여 손해보험업계의 요구에 최적화한 새로운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보험업체들이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과 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한다. 또 가이드와이어는 세계 선도적 기업용 앱 시장인 세일즈포스 앱익스체인지(Salesforce AppExchange)에 참여한다.

가이드와이어와 세일즈포스의 이번 협력에 따라 두 회사 고객사들은 앞으로 두 플랫폼을 통해 고객을 일관성 있고 360도 종합적으로 파악하게 하는 솔루션을 시작으로 클라우드 기반 제품 시리즈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제품은 현재 개발 중에 있다.

보험업체들은 이 참여(engagement)의 시대에 대리점 및 서비스 담당직원들 특히 고객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을 360도 종합적으로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서 선도적 위치를 최적화하고 고객 유지력을 높이며 고객 중심의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등 미래 협력 역량의 기반이 된다. 최고 CRM플랫폼과 가이드와이어의 고품질 보험 경험, 운영 및 데이터를 위한 보험업 플랫폼의 강점을 결합하여 손해보험업계의 요구에 최적화하고 보험업체들이 고객의 높아진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하는 새로운 가이드와이어 CRM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로히트 마나(Rohit Mahna) 세일즈포스 금융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사장(GM)은 “가이드와이어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그들의 글로벌 손해보험 분야 전문성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이드와이어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의 힘을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보험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 CRM 역량을 강화하면서 고객들을 360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의 마커스 류(Marcus Ryu) 최고경영자(CEO)는 “보험업체들은 과거 어느 때 보다 고객중심 운영과 대고객 부서의 디지털화의 중요성을 더 깊이 인식하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여 클라우드 기반 CRM에 대단히 권위 있는 세일즈포스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두 회사의 플랫폼을 생산적으로 결합하면 보험업체들이 상품의 판매와 서비스 방식을 변혁하여 자신들의 사업과 보험 계약자 모두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Salesforce, AppExchange 및 기타는 세일즈포스(salesforce.com, inc.)의 상표이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코어프로세싱,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포용 등 세 가지 요소를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 결합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고객과 직원들을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개선해준다. 전세계 3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 및/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70061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애나 스코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
+1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