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추진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 참여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에게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최대 1년간 무상 제공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7-09-29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추진하는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에 참여하여 산업단지에 속해 있는 중소·중견기업에게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를 최대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은 정부가 일정 기준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를 선정하고,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용료의 일부를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다. 비용 부담 외에도 적합한 솔루션을 찾기 어려워 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은 검증된 솔루션을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의 경우 사용료의 60%를 정부에서 지원하며, 정부 지원과 별개로 다우기술이 산업단지 내 기업에게 4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기업은 최대 1년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부가가치세는 부담하는 조건이다.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는 기업의 협업을 위한 18개 기능으로 구성됐다. 다우오피스 서비스형(SaaS)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600여 유료 고객사가 가입·사용 중인 ‘다우오피스’는 기존의 메일·전자결재 중심의 그룹웨어와 달리 개별 기업의 상황에 맞게 스스로 만들어 사용하는 솔루션이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전국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은 상담부터 신청까지 다우오피스 담당자를 통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며, 정부 예산 소진 시 해당 프로모션 역시 종료되므로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고 밝혔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프로모션 참여: http://daouoffice.com/helpdesk/notice/read.jsp?req...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한상준
070-8707-17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