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미넘 피트 위소와티 부사장, 어댑티브 스피릿 이사로 선출

뉴스 제공
Nominum, Inc.
2017-09-29 16:45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트 위소와티(Pete Wisowaty) 판매 및 마케팅 총괄부사장이 통신업계 최고의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관계 구축 단체인 어텝티브 스피릿 Adaptive Spirit)의 이사로 선출됐다고 인터넷 보안솔루션과 서비스 혁신 기업인 노미넘™이 28일 발표했다.

통신 및 케이블 업계에서 30 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위소와티 부사장은 글로벌 서비스 제공 업체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멀티 서비스 운영 업체 (MSO), 독립 시스템 운영 업체, 프로그래머 및 통신 장비 및 서비스 공급 업체로 구성된 비영리 산업 조직인 어댑티브 스피릿의 운영에 대한 조언을 할 것이다.

어댑티브 스피릿 회장인 스티브 레이몬드(Steve Raymond)는 “우리 임무는 서비스 제공 업체를 공급 업체(vendor) 및 기타 자원(resource)과 통합하여 통신 업계에서의 협력과 모범 사례를 늘리는 것이다”며 “노미넘의 어댑티브 스피릿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고려하면 우리가 가치 있는 교육 및 네트워킹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통신 섹터에서 우리 조직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가는 이 때에 피트 부사장이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위소와티는 “노미넘은 어댑티브 스피릿이 하는 일이 통신 분야의 혁신과 협력을 지원하는 것이라 믿으며 우리는 이 단체 및 회원들과의 협력관계가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처럼 저명한 통신업계지도자들의 단체에 합류해서 단체가 발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덧붙였다.

위소와티는 노미넘의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으로 세계적인 서비스 공급업체로서의 리더십과 전 세계 40 개국에서 글로벌 입지의 확대를 책임지고 있다.

피트는 30년 이상의 판매, 판매 관리 및 비즈니스 개발 경험을 가진 통신 업계 베테랑이다. 노미넘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그랜드 센트럴 커뮤니케이션즈(Grand Central Communications)의 전략 영업 및 영업 개발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네트워크 인프라, 보안,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유무선 통신 분야의 여러 회사에서 고위직의 판매 및 판매 관리 직책을 맡았다.

어댑티브 스피릿(Adaptive Spirit) 개요

어댑티브 스피릿은 통신 업계에서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고 효과적인 네트워킹 방법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둔 비영리 동업조합이다. 교육 및 네트워킹에 중점을 둔 이니셔티브를 통해 어댑티브 스피릿은 수익성 높은 산업을 창출하고 이를 강력한 비즈니스 관계와 연결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이를 위해 어댑티브 스피릿은 업계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유통 회사, 컨텐츠 제공 업체 및 기타 업체에 교육, 인정(RECOGNITION), 정보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어댑티브 스피릿의 23 번째 연례 행사는 2018 년 4 월 5 일부터 4 월 8 일까지 콜로라도 주 베일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daptivespiri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미넘(Nominum) 개요

노미넘(Nominum™)은 인터넷 보안과 서비스 혁신의 개척자이자 글로벌 선도업체이다. 이 실리콘밸리 기업은 유선 및 이동 통신 사업자들, 매니지드 서비스 및 웹 애플리케이션 공급자들이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보호하며, 기업과 상주 가입자들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통합 묶음의 캐리어급 DNS 기반 솔루션을 공급한다. 결과적으로 서비스 기동성을 향상시키고 가입자당 평균수익(ARPU)과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며 강력한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게 해준다. 40여 개 국가의 130개가 넘는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노미넘을 통해 안전한 고객 맞춤형 인터넷을 제공하고 있으며 5억 명이 넘는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증진시켜주고 있다. 노미넘 DNS 솔루션은 전 세계에서 하루에 1조7000억 건의 질의(query)를 처리하고 있는데, 하루에 일어나는 트윗 수와 주요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검색 건수를 합한 것보다 약 100배나 더 많은 수치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nominum.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80063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nominum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nominum
유튜브: http://www.youtube.com/nominum
블로그: http://nominum.com/blog/

웹사이트: http://www.nominum.com

연락처

노미넘(Nominum)
낸시 맥그리거(Nancy MacGregor)
홍보이사
+1-415-309-5185
nancy.macgregor@nomin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