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ton, FiberPlex와 공동으로 엔터프라이즈 통신 인프라 사업부 구축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7-10-08 10:43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 미국--(뉴스와이어)--미국의 통신사이자 기업 및 산업용 네트워크용 UC, 클라우드, IoT(사물인터넷) 솔루션 제조사인 Patton Electronics가 FiberPlex Technologies와 전략적 거래를 단행했다. FiberPlex는 미국 내 정부, 민간용 시장에서 광섬유 기반 보안 디지털 통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거래를 통해 Patton은 FiberPlex가 보유한 자산과 지적재산권 일부를 인수했으며, 메릴랜드주 게이더스버그에 위치한 본사 시설과 FiberPlex 사업부를 통합하는 작업에 착수했다. 거래에 포함된 다른 조건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양측의 합병으로 통합 사업부가 출범함에 따라 Patton은 매출 증대는 물론 상당한 수준의 신규 리소스와 경쟁력, 역량을 확보하게 됐다. 또한 양측의 핵심 기술과 제품 포트폴리오의 통합으로 탄생하는 신규 솔루션들은 Patton과 FiberPlex의 고객과 채널사, 생태계 파트너사에게 더욱 향상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FiberPlex 고객들은 앞으로도 계속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서비스와 제품을 공급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품질 보증 및 서비스 계약 역시 전적으로 유효하다. FiberPlex 채널 파트너사들은 Patton의 채널 프로그램에 편입되며, 모든 보완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또한 Patton 채널사 역시 FiberPlex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바비 패튼(Bobby Patton) Patton Electronics CEO는 “이번 통합을 통해 발생하는 각종 시너지 효과는 너무 많아 열거하기 힘들 정도”라며 “우리 제품 라인들은 상호간 보완성이 뛰어나다. 제조 능력이 결합됨으로써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새로운 수준의 수직 통합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버디 올리버(Buddy Oliver) FiberPlex CEO는 “FiberPlex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어 기쁘다”며 “양측은 앞으로 시장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임직원과 밴더사,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패튼 CEO는 “FiberPlex의 최첨단 광섬유 기술 노하우는 새롭게 결합되는 고객층에 대한 서비스 수준을 한층 높여줄 것이다. 또한 FiberPlex의 제조 과정에서 사용되는 고급 금속 작업을 통해 수직 통합 수준을 강화하는 한편 급속 조형 역량을 높히고 상용화 기술 개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FiberPlex 제품 라인은 광섬유 기반 보안 디지털 통신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솔루션들은 방사파 노출로부터 안전하며 물리적 보안과 차단 회피, 레이어 제로의 사이버 보안 기능을 탑재했다.

양사 모두 가족에 의해 운영되며 소매 위주의 고급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양사는 보수적인 경영 원칙과 미국의 가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첨단 기술과 제품, 서비스 공급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InsightsSuccess Magazine는 최근 Patton을 2017 Top 10 UC 솔루션 공급사로 선정했다.

연락처

Patton Electronics
Glendon Flowers
+1 301 975 1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