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포, NSENSE와 협력… 영상 처리와 인공 지능 기반 영상, 객체 및 공간 인식 분야 공조

뉴스 제공
Morpho, Inc.
2017-10-10 13: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포(Morpho, Inc.)와 NSENSE 코프(NSENSE Corp., 이하 NSENSE)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업 협력에 나서기로 했다.

양사의 기술 지식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결합해 영상 처리는 물론 인공 지능 기반 학습(artificial intelligence facilitated learning), 추론, 객체 및 공간 인식 기술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히라가 마사키(Masaki Hiraga) 모포 사장은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NSENSE와 사업 협력을 통해 높은 부가가치의 앞선 기술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유망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NSENSE는 고도의 전문 영상 인식 기술을 상용화하는 데서 두드러진 성과를 올려 왔다. NSENSE와 손잡고 두 회사의 강점을 십분 활용해 국내 시장은 물론 세계 시장에 양사의 결합 기술을 상용 보급할 방침이다.”

NSENSE 코프(NSENSE Corp.) 개요

NSENSE는 2005년 설립된 동영상 인식 기술 전문 기업이다. 이 회사는 독보적인 동영상 처리 방식을 주로 이용하는 인식 기술을 활용해 스틸 이미지, 동영상, 공간과 같은 다양한 객체를 인식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 회사명: NSENSE Corp.
· 본사 소재지: 일본 도쿄(4-1-27 Mita, Minato-ku, Tokyo, Japan)
· CEO: 양승호
· 자본금: 3400만엔
· 웹사이트: http://www.nsensecorp.com/ 

모포(Morpho, Inc.) 개요

2004년 설립된 모포(Morpho)는 연구 개발 중심의 영상 처리 기술 회사다. 모포는 스마트폰 시장, 방송국, 콘텐츠 사업자 중심의 국내외 고객사를 위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형태의 첨단 영상 처리 기술을 전 세계에 보급했다. 모포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영상 인식 기술도 제공했다. 이 기술은 차량용 장치, 공장 자동화, 의학적 치료 등의 분야를 위해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 정보를 디바이스와 클라우드에 수집해 이를 분석한다. 모포는 자사의 영상 기술과 딥러닝(Deep Learning) 기술을 발판으로 다양한 혁신을 추구하는 가운데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 회사명: Morpho Inc.
· 본사 소재지: 일본 도쿄(3-8-1 Nishi-Kanda, Chiyoda-ku, Tokyo, Japan)
· 사장/최고기술책임자(CTO): 히라가 마사키(Masaki Hiraga)
· 자본금: 15억1800만엔
· 웹사이트: http://www.morphoinc.com/en

*Morpho와 회사 로고는 모포(Morpho, Inc.)의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69323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rphoinc.com/en

연락처

모포(Morpho Inc.)
오노 요코(Yoko Ono)
+81 3-6673-4332
m-info-pr@morpho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