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순 추천지수 84점으로 상승

2013년 이래로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84점 기록, 지난 해 14점 상승 및 매회 조사 시마다 7회 연속 상승

라임라이트, 서베이를 통한 고객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기반으로 자사의 서비스 및 지원을 향상시키는 데 활용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7-10-11 09:00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나스닥: LLNW, 지사장 박대성)는 고객 만족도 지표인 순 추천지수(이하 NPS: Net Promoter Score)가 2013년 이래로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84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라임라이트의 순 추천지수(NPS: Net Promoter Score)는 지난해 14점 올랐고 매회 조사 시마다 7회 연속 상승해왔다.

순 추천지수(이하 NPS: Net Promoter Score)는 고객이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이에게 추천할 것인지 의향을 측정하여 -100에서 100까지 수치로 나타낸 지표이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고객 만족을 위한 지표로 이 NPS 를 활용하고 있다. 즉, 서베이를 통한 고객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기반으로 자사의 서비스 및 지원을 향상시키고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CEO인 밥 렌토(Bob Lento)는 “라임라이트의 턴어라운드(turnaround, 전환점)는 자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며 “순 추천지수(이하 NPS: Net Promoter Score)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전반적인 향상이 이뤄지고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 NPS의 상승은 라임라이트가 최고의 성과를 내는 기술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회사측은 이번 결과가 역대 최고의 NPS 점수를 받았다는 것 외에도 가장 최근 서베이에서 각 지역별 조사에서도 최고 점수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역대 가장 높은 응답률을 기록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CSO(최고영업책임자)인 조지 본더하(George Vonderhaar)는 “라임라이트는 이전보다 월등한 품질을 제공하고 특정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기능과 장점을 제공하며 보다 나은 고객 지원을 위해 지역적으로 확장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모든 라임라이트 임직원들의 최우선 과제이다. 이번 성과는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우리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개요

세계적인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로 디지털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게 한다. 라임라이트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함과 동시에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r.limelight.com), 블로그(limelightnetworks.blog.me), 페이스북(www.facebook.com/LimelightNetwork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
박은혜 과장
02-723-8844
epark@llnw.com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은경 실장
02-3672-6592
lifelife@commwave.co.kr
이예슬 대리
02-722-6591
emily@commwa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