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신제품 ‘우리쌀 잔치국수’ 2종 출시

우리쌀 20% 이상 함유하여 맛과 영양 더욱 좋아진 ‘우리쌀 잔치국수’ 2종 출시

쫄깃하고 탄력 있는 식감으로 잔치국수, 비빔면 등 다양한 면요리에 어울려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판매, 추후 다양한 우리쌀 면요리 제품 출시 예정

뉴스 제공
면사랑
2017-10-12 09:24
서울--(뉴스와이어)--2018 평창 동계올림픽 면과 소스 공식 후원사인 ㈜면사랑이 농협식품과 업무협약을 통해 개발한 ‘우리쌀 잔치국수 2종(소면/중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협식품과 국산 쌀을 활용한 다양한 면 가공제품 연구 개발·판매 상생 업무협약의 첫 번째 결과물로 연구 개발 및 제조는 면사랑이, 유통은 농협식품이 담당하며 전국의 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된다.

‘우리쌀 잔치국수’는 국산 쌀가루 20%와 고품질의 밀가루, 정제소금으로만 만들어진 제품으로 밀가루 국수보다 필수아미노산(라이신)의 함량이 높고 소화가 잘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기존 쌀가루 국수의 진득하게 씹히는 식감을 보완, 면사랑 우리쌀 잔치국수는 쌀가루 함유량을 20%로 맞춰 더욱 탄력 있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면사랑의 25년 제조 노하우인 다가수숙성 기법과 자연 햇살과 소금기를 머금은 바람이 만들어내는 해풍 건조방식으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잔치국수는 물론 비빔국수, 콩국수 등 가정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소면(900g/1.5kg)과 중면(900g) 총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100g 기준 소면은 끓는 물에 3분에서 3분30초, 중면은 5분~5분30초간 삶아 조리하면 된다.

면사랑 정세장 대표는 “면사랑만의 제면 기술과 재료 배합을 통해 쌀을 사용한 기존 국수의 식감과 영양을 향상시킨 제품이다”며 “농협식품과의 협력 관계를 통해 앞으로도 국산 쌀을 활용한 다양한 면요리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면사랑 우리쌀 잔치국수 2종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면사랑 제품 정보와 면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건강하고 풍요로운 면(麵)식생활 문화의 창조’라는 가치 아래 지난 25년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기업이다. 냉동면, 냉장면, 냉면, 쫄면, 수제비, 생면, 건면에 이르는 모든 국수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스, 육수, 고명까지 충북 진천에 위치한 면사랑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하고 엄격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다. 최상의 면요리를 위하여 좋은 품질의 식자재를 선정하여 사용하는 것은 물론, 질 좋은 밀가루에 깨끗한 암반수를 넣어 반죽한 후 최적의 온도와 습도에서 숙성·제면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 식감을 제공하는 ‘다가수 숙성(多加水熟成)’ 제면 방식을 완벽히 구현한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ISO 9001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oodlelovers.com

연락처

면사랑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김아람 AE
02-6250-70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