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휴스턴 행사 예정대로 개최

자동화 박람회 행사, 11월 15~16일 조지 R 브라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 예정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7-10-13 09:55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허리케인 하비(Harvey)와 어마(Irma)가 강타하여 엄청난 재난을 당한지 몇 주일이 지남에 따라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경영진이 휴스턴에서 열릴 예정인 연례 자동화 박람회(Automation Fair) 주최 계획을 자신감을 갖고 적극 추진하고 있다.

블레이크 D 모렛(Blake D. Moret) 로크웰 오토메이션 사장 겸 CEO는 “우리는 최근 허리케인의 피해를 입은 광역 휴스턴 지역사회와 모든 사람들에 대해 깊은 위로의 뜻을 표한다”며 “우리는 휴스턴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우리의 행사가 이 지역사회와 지역의 복구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미 진행되고 있는 복구 사업에 고무되고 비짓 휴스턴(Visit Houston), 광역 휴스턴 컨벤션 및 관광국(Greater Houston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 및 조지 R브라운 컨벤션 센터(George R. Brown Convention Center)와 긴밀히 협조하여 매년 수 천명이 참가하는 올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한 계획을 예정대로 추진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과 글로벌 파트너네트워크(PartnerNetwork) 프로그램 회원사들이 주최하는 2017자동화 박람회(2017 Automation Fair) 등록이 시작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세계 제조 및 생산 업체들에게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구축에 도움이 되는 최신 제품과 서비스 및 솔루션에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모렛 사장은 “올해 행사는 기업체들이 사업 운영 전반에 걸쳐 통제 기능과 정보를 통합하여 협업을 강화하고 문제를 더 신속하게 해결하며 생산성을 높임으로써 주목할만한 사업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방안을 알게 하는데 주안점을 둘 것이다. 우리는 열정을 다해 산업체와 그 직원들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동화 박람회(Automation Fair)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파트너네트워크 회원사들이 산업 제조 및 생산을 위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140여개 제품이 11월 15~16일에 전시된다. 참가자들은 전시장에서 광범위한 제품 시연회를 보고 업계 전문가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게 된다. 또 참가자들은 19개 기술 체험실에 등록하고 90여개 기술 세션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화학, 엔지니어링, 구매 및 건설, 식음료, 기계 및 장비, 석유 및 가스, 전력 및 에너지 관리, 펄프 및 종이, 수자원 및 폐수, 제조의 다양성 및 포용 등 9개 산업 분야 포럼에서 고객사와 선도적 업체들이 모범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세스 솔루션 사용자그룹(Process Solutions User Group, PSUG) 개요

이밖에 11월 13~14일에 열리는 프로세스 솔루션 사용자그룹(PSUG)에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운영, IT(정보기술)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 수백 명이 참가해 운영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모범사례를 공유하고 새로운 프로세스 자동화 기술을 배우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 행사에서는 약25개의 기술 세션, 10개 체험실의 직접 체험 및 25건 이상의 로크웰 오토메이션 고객사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공개 토론회도 시리즈로 열릴 예정이다.

자동화 관점(Automation Perspectives)에 관한 글로벌 미디어 행사

11월 14일에는 언론인과 산업 분석가들을 대상으로 전세계 제조 및 생산 분야 문제점과 사업 성과 및 산업 생산성을 향상시키게 하는 자동화 추세와 기술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연례 자동화 관점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에서는 업계 임원진과 전문가들이 디지털화의 기회 및 문제점을 관리하기 위한 전략과 첨단 제조업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도로 숙련된 인력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 및 프로그램을 공유할 예정이다.

2017자동화 박람회와 PSUG 및 자동화 관점에 관한 글로벌 미디어 포럼 등록이 이제 시작됐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파트너네트워크(Rockwell Automation PartnerNetwork) 프로그램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 파트너네트워크 프로그램은 글로벌 제조업체에게 전반적인 공장 최적화를 달성하고 기계 성능을 개선하고 지속가능성 목표를 완수하기 위한 동급 최고 솔루션의 개발과 실행, 지원에 중점을 둔 기업 간 협력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Automation Fair, LISTEN. THINK. SOLVE. 그리고 PartnerNetwork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060050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크리스텐 크럼프(Kristen Crump)
414.544.2076
klcrump@ra.rockwell.com

파딜라CRT(PadillaCRT)
베아트리스 즈보섹(Beatrice Zvosec)
612.455.1914
beatrice.zvosec@padillac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