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더, 자율주행 차량용 센서 4배 이상 증산

유럽,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서 센서 가용성 즉시 강화

뉴스 제공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2017-10-13 13:1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율주행 차량용 3D 비전 시스템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가 세계적으로 강력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성능 라이더 센서의 생산을 4배 이상 증가시켰다고 10일 발표했다.

그 결과 유럽, 아시아태평양 및 북미의 유통 제휴사들을 통해 벨로다인 라이더의 센서를 즉각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직접 계약의 경우 업계 표준 리드타임(lead-times)을 제공한다.

데이비드 홀(David Hall) 벨로다인 라이더 설립자 겸 CEO는 “벨로다인은 완전 자율주행 차량을 위한 실시간 3D 라이더 시스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지난 12개월 동안 자율주행 자동차 주문과 신규 설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20만 평방피트 규모의 메가팩토리(Megafactory)에서 대규모 증산을 시작한 것을 포함해 생산 역량을 크게 늘려 수요 증가에 대처하고 있다”고 말했다.

벨로다인 라이더는 지난 6개월 동안 풀타임 직원의 수를 두 배로 늘려 이 같은 공격적인 생산 확대를 단행해왔다. 이 직원들은 새너제이(San Jose)의 신규 공장인 메가팩토리, 회사의 오랜 생산 시설인 모건힐(Morgan Hill)의 공장, 앨라미다(Alameda)의 벨로다인 랩스(Velodyne Labs) 리서치 센터 등 캘리포니아 주 세 곳의 시설에서 근무 중이다.

벨로다인은 세계 최초로 자율주행 차량용 3D 실시간 라이더 센서를 발명해 특허를 등록했다. 지난 10년 간 벨로다인 센서는 전세계 수천 대의 자동차에 설치되어 전세계 수백만 마일을 주행했다. 벨로다인은 10여개 나라에서 수십 건의 자율주행 차량 프로그램을 위한 핵심 기술을 제공하며 현지화 및 환경 개념의 업계 표준으로 자리잡았다.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개요

1983년에 설립되어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두고 있는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는 실시간 라이더 센서로 세계에 널리 알려진 기술 기업이다. 설립자이자 발명가인 데이비드 홀이 2005년 ‘HDL-64 솔리드 스테이트 하이브리드 라이더(Solid-State Hybrid LiDAR) 센서’를 개발한 후 점차 발전해왔다. 그 이후 벨로다인 라이더는 자율주행 자동차, 자동차 안전 시스템, 3D 모바일 맵핑, 3D 항공 맵핑 및 보안 등 다양한 상업용 응용제품에 사용되는 3D 실시간 인식 시스템 분야를 선도하는 개발자이자 제조업체 겸 공급업체로 부상했다. 제품으로는 고성능 서라운드 뷰 Ultra-Puck™ VLP-32, 클래식 HDL-32/64 및 비용효율적인 VLP-16에서부터 출시 예정인 Velarray™까지 다양하다. 벨로다인의 다양한 퍼셉션 소프트웨어와 알고리즘은 이러한 퍼셉션 시스템의 주요 원동력이다. 벨로다인은 새너제이, 디트로이트, 프랑크푸르트, 베이징 등에 사무소를 운영하며 고객들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velodynelida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00056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lodynelidar.com

연락처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앤드류 허시(Andrew Hussey)
커뮤니케이션 이사
408-966-5078
ahussey@velo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