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WLAN 측정 솔루션 ‘MX886200A-020 소프트웨어’ 판매 시작

실제 콜 상태인 네트워크 모드에서 RF 성능 테스트

보안 알고리즘 On/Off 기능 추가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7-10-16 18:28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Anritsu)가 MT8862A용 WLAN 보안 기능 MX886200A-020 소프트웨어의 판매를 시작하였다. WLAN 보안 기능이 켜져 있어도 네트워크 모드를 사용하여 WLAN 기능이 내장된 디바이스 평가를 지원한다.

무선 연결 테스트 세트 MT8862A는 네트워크 모드 측정 기능을 사용하여 WLAN 디바이스가 실제로 작동하는 동안 테스트를 실행한다. 이 새로운 보안 기능을 추가하면 WLAN 디바이스 내장 WEP, WPA-개인, WPA2-개인용 등 보안이 작동하는 동안 평가가 지원된다.

보안 기능이 통합된 내장 WLAN을 사용하여 IoT 디바이스가 보급됨에 따라 보안이 작동되는 동안 더 많은 디바이스들이 작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리쓰는 MT8862A의 새로운 옵션이 WLAN 디바이스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개발 배경

WLAN은 스마트 폰과 같은 모바일 장치뿐 아니라 IoT 확장으로 인해 TV 및 클리너와 같은 가전 제품, 연결된 자동차, 산업 장비, 센서 등을 비롯한 많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빠르게 나타난다.

이 장비를 제조하는 업체는 무선 수신 범위 및 감도 등에 대한 최종 사용자의 문의를 받고 있으며 WLAN 측정 장비뿐만 아니라 실제 작동 조건 테스트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WLAN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디바이스에는 보안 설정을 켜고 끄는 기능이 있지만 응용 프로그램이 다양해짐에 따라 데이터 보안에 대한 필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많은 WLAN 디바이스는 실제 작동 조건에서 작동할 것으로 예상되며 보안 기능을 켜기로 설정하고 WLAN 기능이 있는 많은 상업용 모델이 보안 설정을 비활성화 할 가능성을 제거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보안이 해제된 이전 WLAN 테스트를 지원하는 것과 더불어 WLAN 보안 기능 MX886200A-020 소프트웨어를 MT8862A에 설치하면 보안이 켜진 실제 작동 조건에서 네트워크 모드의 WLAN 테스트가 지원된다.

◇제품 개요

MT8862A는 IEEE802.11ac/n/g/b/a를 지원하는 WLAN 측정 장비다. 내장된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네트워크 모드에서 WLAN 장치 RF TRx 특성(송신 전력, 변조 정확도, 수신 감도 등)에 대한 테스트를 수행한다.

◇주요 특징들

보안 측정

MT8862A에 WLAN 보안 기능 MX886200A-020을 설치하면 보안 기능이 작동되는 동안 WLAN 장치 평가가 지원되므로 WLAN 장치 제조업체는 근거리 사용자가 사용하는 조건에서 제품을 평가할 수 있다.

웹 브라우저에서 펌웨어 및 라이센스 설치 지원

이 보안 기능 옵션은 웹 브라우저에서 MT8862A 펌웨어 업데이트 및 옵션 라이센스 설치를 수행하여 사용되므로 공장 업그레이드가 필요없다.

◇목표 시장 및 적용 분야

대상 시장: WLAN 기능이 내장된 스마트 가전, 자동차, 게이트웨이 등의 벤더
대상 응용 프로그램: 내장 WLAN 기능이 있는 디바이스의 RF TRx 특성 테스트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