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P 관리를 위해 Johnson Controls-Hitachi가 선택한 Anaqua

공기조화 부문 합작 기업이 선택한 글로벌 요구에 부합하는 IP 시스템

뉴스 제공
Anaqua, Inc.
2017-10-17 11:3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적재산(IP) 관리와 애널리틱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선도 공급업체 Anaqua, Inc.가 Johnson Controls-Hitachi Air Conditioning이 합작 기업의 IP 관리 시스템 글로벌화를 위해 ANAQUA 통합 IP 플랫폼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2015년 Hitachi Appliances, Inc.와 Johnson Controls, Inc.는 4개 대륙에 걸쳐 20개 이상의 지역에 약 1만5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Johnson Controls-Hitachi라는 합작 기업을 설립했다. 세계적인 합작 회사로 자리를 잡아가던 Johnson Controls-Hitachi는 글로벌 운영 효율과 보안 문제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모든 IP 관리 문제를 Anaqua에 맡기기로 결정했다.

Karen Taylor 아시아 태평양 총괄 매니저는 “아시아와 유럽, 미국 전역에서 확장하는 글로벌 IP 포트폴리오를 갖춘 Johnson Controls-Hitachi는 하나로 통합된 글로벌 다중 언어 IP 관리 시스템이 필요했다”며 “Anaqua의 솔루션은 효율성 제고는 물론 Johnson Controls-Hitachi가 원하던 데이터 액세스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Johnson Controls-Hitachi는 ANAQUA 플랫폼을 활용해 특허 및 상표는 물론, 지속적으로 새롭게 등장하는 발명품을 관리할 것이다. Johnson Controls-Hitachi는 또한 Anaqua의 인보이싱, 비용 추적 시스템을 활용하고, 효과적인 포트폴리오 의사결정을 위해 직관적이고 전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WorkSpaces(하나의 ‘작업공간’에 애널리틱스와 콘텐츠, 도구, 작업을 통합하는)’를 활용할 계획이다.

Bob Romeo, Anaqua CEO는 “Johnson Controls-Hitachi의 글로벌 IP 역량 관리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제품 및 기술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으로부터 선택을 받았다는 점은 Anaqua에게 대단한 긍지가 되며 Anaqua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가 IP 관리를 위한 전세계 최고의 솔루션임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Anaqua 개요

Anaqua는 지적재산을 경쟁력으로 삼을 수 있도록 여러 기업과 로펌을 지원하고 있다. Anaqua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빅테이터 애널리틱스에서 얻은 통찰력을 중요한 도구와 베스트 프랙티스 워크플로 및 서비스와 결합하여 하나의 효율적인 지능형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IP 프랙티스의 효율성을 제고고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가장 잘 알려진 여러 브랜드와 혁신적인 제품 대부분이 ANAQUA 플랫폼을 통해 개념화되었고 평가 및 보호를 받았으며 수익화되었다. 2004년 Coca-Cola Company, Ford Motor Company 및 British American Tobacco 출신의 IP 리더들이 설립한 Anaqua는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둔 비상장 기업이며 유럽과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naqua.com/ 참조.

웹사이트: https://www.anaqua.com

연락처

Anaqua, Inc.
Tony Catinella
Anaqua 홍보 담당 매니저
(617) 375-2626
acatinella@anaqu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