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라우트, 태국 리얼무브 사의 결합 서비스 출시 지원

뉴스 제공
디지털라우트
2017-10-17 16:00
스톡홀름, 스웨덴--(뉴스와이어)--글로벌 데이터 통합 및 관리분야 혁신 기업인 디지털라우트(DigitalRoute)는 태국 최대 미디어 그룹 트루 코퍼레이션(True Corporation)의 자회사인 리얼무브(Real Move)가 데이터 통합 솔루션의 핵심 기술인 미디에이션존(MediationZone)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리얼무브는 모바일, 인터넷, 디지털과 위성 통신망 전반에 걸쳐 향상된 결합 서비스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디지털라우트는 최근 신규 고객을 잇따라 성공적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리얼무브의 도입 역시 이에 해당된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에서 디지털라우트가 가파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라우트는 사업자가 멀티 플레이 제품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하는 빌링 미디에이션(Billing Mediation) 솔루션을 통해 오프라인, 실시간 컨버전트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태국 내 시장에서 멀티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인 리얼무브는 경쟁 업체들과의 차별성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필요로 했다. 즉,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훨씬 더 많은 용량으로 패키징하고 더 빠르게 지원할 수 있어야 했다. 이에 따라 리얼무브는 유연성, 성능, 총소유비용(TCO) 절감 및 출시 기간 단축 등 여러가지 요소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디지털라우트를 공급사로 선정했다.

새로운 4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첫 번째 구현 단계는 양사가 공동 구성한 팀에 의해 불과 4개월 만에 끝났고 전체 프로젝트 역시 가을에 완료되었다.

디지털라우트의 솔루션은 리얼무브와 같은 사업자를 대상으로 단일화된 형태의 중앙 데이터 통합 및 관리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이들은 사용량 플로우를 동기화한 뒤 다양한 소스로부터 입력되는 데이터를 수익화하는 작업을 필요로 한다. 디지털라우트의 솔루션은 통합된 데이터가 빌링이나 기타 목적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운스트림 전송되기 전에 미리 처리되는 허브 역할을 한다.

전 세계 350개 이상 통신 사업자 및 일반 기업이 이용하며 파트너 사를 통해 배포되는 미미디에이션존 컨버전트 미디에이션(MediationZone Convergent Mediation)은 시장 내 어떠한 문제라도 해결할 수 있는 검증된 처리 방식을 제공한다.

리얼무브는 멀티 플레이 패키지에 대한 기능 향상을 중요한 발전으로 보고 있다. 리얼무브의 IT 디렉터인 Khun Pichit Hanyodom은 “결합 서비스와 빅데이터의 조정 능력을 통해 잠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디지털라우트의 기술은 우리 리얼무브의 성공을 위한 전략적 자산”이라고 말했다.

안드레아스 자트만(Andreas Zartmann) 디지털라우트 CEO는 “컨버전스 미디에이션 분야에서 세계적 시장 리더인 디지털라우트의 명성은 16년이 넘게 지속되고 있다. 통신사들은 이 분야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통신회사들이 계속해서 우리에게 의지하고 있다. 네트워크가 갈수록 복잡해짐에 따라 운영지원시스템 미디에이션(OSS Mediation) 및 정책 제어(Policy Control)와 같은 다른 과제에 대한 해결책을 디지털라우트에서 찾을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자트만 CEO는 이어 “리얼무브가 고객사 가족에 포함된 것을 환영한다. 이는 지난 1년 간 아시아 지역 내 시장 리더 및 혁신 업체들 사이에서 디지털라우트의 기술 사용 사례의 증가속도가 지속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덧붙였다.

디지털라우트(DigitalRoute®) 개요

디지털라우트는 1999년 설립 이래 기업 데이터 관리에 새로운 접근법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라우트의 기술은 높은 처리량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최고 수준의 사용자 구성 설정이 가능해 네트워크에서 추출된 통계 자료를 통해 비용을 청구할 수도 있다. 고객사는 이를 통해 더욱 큰 비용효율을 누리며 신규 서비스 제공 시간 향상, 어떠한 데이터라도 유료화할 수 있는 능력, 최종 사용자 경험 향상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디지털라우트는 적시에 적당량의 네트워크 이벤트를 올바른 시스템에 제대로 된 포맷으로 제공해 단 하나의 손실도 놓치지 않는다. 이러한 기술은 Billing Mediation, OSS Mediation, Real-Time Control and Enterprise Data Processing 등의 분야에서 필수적인 유스케이스(use-case) 해결의 토대가 된다. 디지털라우트의 플랫폼을 사용해 사업을 펼치는 다수의 OEM 기업을 포함해 전 세계 350여 개 기업들이 디지털라우트의 기술을 사용해 데이터를 관리한다. 디지털라우트는 경험과 열린 마음, 헌신이라는 핵심가치 아래, 약 2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디지털라우트의 본사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하고 있고 예테보리, 애틀란타, 쿠알라룸푸르에 지역 사무소를 갖추고 있다. 디지털라우트는 벤처 기반의 비상장기업이다. DigitalRoute와 MediationZone은 Digital Route AB의 등록 상표다. 기타 모든 제품과 서비스명은 해당 기업이 소유한 상표다.

디지털라우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igitalRoute
디지털라우트 트위터: http://twitter.com/digital_route
디지털라우트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36031?trk=tyah
디지털라우트 홈페이지: http://www.digitalroute.com/

연락처

디지털라우트
Media & Analyst Relations
Sancha Brody
+44 (0)7376 3668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