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인공지능 자동첨삭 기능의 ‘PEG Writing’ 론칭 기념 전국 투어세미나 개최

빅데이터 기반의 정확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온라인 첨삭 프로그램 PEG Writing 론칭

전국 14개 지역 투어세미나 진행, 정확하고 유창한 영어 글쓰기를 주제로 유용한 정보 제공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17-10-19 09:12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주)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이 24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 14개 지역에서 인공지능(AI) 자동첨삭 기능을 활용한 온라인 첨삭 프로그램 ‘PEG Writing’ 론칭 기념 전국 투어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EG Writing은 방대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개인별 맞춤 온라인 첨삭 프로그램이다.

현재 미국 내 7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대학 입시 준비나 공인 평가 시험(IELTS, TOEFL) 준비 등 영어 글쓰기 능력 향상을 위해 전 세계 약 73만5000명이 사용하고 있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총 6가지의 항목인 △Development of Ideas △Organization △Style △Word Choice △Sentence Structure △Conventions를 기반으로 정확한 평가가 가능해 미국 내 자동 스코어 테스트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신뢰도를 입증했기 때문이다.

특히 작성한 글을 제출하면 즉각적인 피드백과 함께 맞춤 레슨을 추천해 주며, 쉽고 편리한 클래스 관리 및 학습관리 LMS까지 갖춰 선생님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언어세상은 이번 PEG Writing 론칭 기념 전국 투어세미나에서 프로그램 시연과 함께 영어 글쓰기의 핵심인 ‘자기주도적 학습과 정확성 및 유창성 향상’을 주제로 수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참석자 전원에게 PEG Writing 체험권과 2018 언어세상 다이어리가 지급되며 추첨으로 선정된 1등(1명)에게는 아이리버 무선키보드 & 마우스 세트, 2등(2명)에게는 PEG Writing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PEG Writing 전국 투어세미나는 의정부, 광주, 부산, 일산, 창원, 수지, 청주, 대구, 부천, 울산, 대전, 수원, 강남, 목동 14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및 상세 일정은 언어세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어세상(Language World) 개요

언어세상은 ‘우리 아이들이 세계 무대에 나설 때 언어가 장벽이 되는 일은 없게 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영어교육의 길을 제시하고자 설립된 교육 출판 회사다. 2000년 설립 이래 새로운 영어 학습의 장을 선보인 언어세상은 국내 최초로 미국 교과서를 보급해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현지의 문화와 학습 형태를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영어 교육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ELL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다수의 콘텐츠를 중동, 남미 등으로 수출해 교육 출판 회사로서 국내외적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주요 사업 내용으로는 △세계 최고 출판 기업의 외서 및 프로그램 등 교육 콘텐츠 국내 공급 △EFL 환경에 맞는 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중동, 남미 등 수출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새로운 학습으로 교육 트렌드 선도 △교사, 강사 및 학부모 대상의 영어교육 세미나 진행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02-2643-0264(내선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