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Soft, ‘Powered by BroadSoft Channel Program’에 디지털 고객 제품 생애주기 관리 플랫폼과 서비스 추가해 고객사 수익 창출 지원

전 세계 100여개 채널 파트너사 지원하는 Powered by BroadSoft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시장의 높은 잠재력 입증

뉴스 제공
BroadSoft
2017-10-23 16:47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BroadSoft, Inc.(NASDAQ:BSFT)가 디지털 제품 생애주기 관리 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BroadCloud® Channel Support System(CSS)을 비롯해 BroadSoft go-to-market services, BroadSoft onboarding services, BroadSoft adoption services 등 신규 서비스 3종이 새로운 툴로 출시된다. BroadSoft는 UCaaS(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이자 서비스형 협업 및 컨택센터(CCaaS) 분야의 공급 사업자다.

지난해 BroadSoft Connections 행사에서 공개된 Powered by BroadSoft는 전 세계 채널 파트너사 116개를 지원하고 있다. 판매, 온보딩, 서비스 채택 활동 등을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지원하면서 업계가 요구하는 종합 엔드투엔드 디지털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저스틴 쿰스(Justin Coombes) Gamma 마케팅 총괄은 “Powered by BroadSoft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부터 1천여개가 넘는 리셀러 네트워크에 만족스러운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디지털 바이어 활동에 맞춰 설계된 디지털 캠페인 툴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와 품질에 매우 만족한다. Powered by BroadSoft 캠페인을 처음 이용한 후로 마케팅 반응률이 업계 평균보다 2배로 뛰는 등 고무적인 성과를 얻었고 지난해 Horizon Cloud PBX 베이스가 62% 확대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BroadCloud Channel Support System 플랫폼은 주문, 서비스 제공, 구독관리 과정을 간소화할 뿐 아니라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와 온보딩 지원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채널 파트너사가 시장에 진출하고 잠재 고객층을 실제 고객으로 끌어들이기까지 시간을 단축해준다. 브로드소프트는 고객 제품 생애주기 관리를 강화하고자 신규 채널 서비스 3종을 발표하기도 했다.

-BroadSoft go-to-market (GTM) services에는 디지털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세일즈, 활성화, 브랜딩, 디지털 혁신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BroadSoft onboarding services에는 고객 교육, 제품 설치 및 이동 서비스가 포함된다.
-BroadSoft adoption services에는 서비스 개선, 고객 지원, 채널 상담 데스크, 전자결제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및 보고 기능이 포함된다.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BroadSoft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CDMO)는 “고객사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고객층을 확보, 확대, 유지하게 해줄 BroadCloud Channel Support System 플랫폼과 시장진입(GTM)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과거에는 채널 파트너사들이 솔루션을 설계, 구축, 보급해야 했지만 SaaS를 이용하면 판매부터 온보딩, 서비스 채택에 이르기까지 판매 및 엔드투엔드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가 주어진다. 이를 통해 고객 참여율을 높이고 장기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BroadSoft 고객이 BroadSoft의 BroadCloud 채널 지원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얻게 되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BroadSoft가 BroadCloud 채널 지원 시스템에서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을 포함하며, 2017년 2월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10-K 서식의 보고서(2016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7년 10월 23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BroadSoft 개요

BroadSoft는 전 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BroadSof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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