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Soft, BroadSoft Hospitality에 모바일 UC-One 업무 협업 기능 추가… 호텔 직원 생산성 및 투숙객 만족도 향상 지원

UC-One Connect 기능과 통합되어 새로워진 BroadSoft Hospitality 솔루션

고객 요청 시 호텔 직원이 건물 내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접근·응답·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

뉴스 제공
BroadSoft
2017-10-23 18:00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BroadSoft, Inc.(NASDAQ:BSFT)가 BroadSoft Hospitality 솔루션에 UC-One 모바일 기능이 새로 추가된다고 발표했다.

BroadSoft는 UCaaS(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이자 서비스형 협업 및 컨택센터(CCaaS) 분야의 공급 사업자이다.

브로드소프트는 호텔 사업자가 투숙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 기존 솔루션에 모바일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호텔의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시설 전반을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고객 요청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호텔 직원들이 투숙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요청에 신속히 대응하는 게 가능해졌다. 과거 호텔리어들은 양방향 라디오나 워키토키 같은 구식 기기에 의존해 시설 곳곳을 돌아다녀야 했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UC-One 모바일 기능을 사용하면 직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모든 부분에 접근할 수 있으며, 매일 반복되는 업무상 프로세스와 활동 수행 시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BroadSoft Hospitality는 40개국 호텔 1500여 곳 이상에 설치되어 투숙객 모닝콜, 음성메일, 요금청구 및 전자교환 시스템 기능처럼 업계(호텔관광 분야)가 필요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및 기능을 호텔 직원, 투숙객, 행사 참석자에게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서비스는 데스크탑PC나 고정 기기에서 작동하는 호텔 자산관리시스템(Property Management System, PMS) 또는 숙박시설 기능 포털(Hospitality Features Portal, HFP)을 통해 관리되어 왔기 때문에, 직원들이 데스크 외 다른 장소에서 근무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BroadSoft Hospitality에 추가된 UC-One 기능을 이용하면, 시설 내 어디에서든 주요 서비스 관리에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이 증가하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가 올라간다.

BroadSoft의 론 그라우(Ron Grau) 호텔관광 솔루션 개발 총책임자는 “호텔관광 업계에서 고객 만족도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따라서 호텔 사업자들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참신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계속 고민하고 있다. BroadSoft Hospitality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사업자, 최신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툴을 활용하고 싶은 사업자에게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BroadSoft Hospitality 솔루션은 기업용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엄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등을 모두 갖춘 통합형 포트폴리오 BroadSoft Business를 제공한다. 전 플랫폼에 맥락지능(contextual intelligence)을 적용해 클라우드상에서 솔루션을 구현하기 때문에, 고객은 한 장소에서 필요한 정보와 앱에 모두 접근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BroadSoft 고객이 BroadSoft의 BroadCloud 채널 지원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얻게 되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BroadSoft가 BroadCloud 채널 지원 시스템에서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을 포함하며, 2017년 2월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10-K 서식의 보고서(2016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7년 10월 23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BroadSoft 개요

BroadSoft는 전 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BroadSof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roadSoft
Niaobh (Neve) Levestam
+44 7919 605660
이메일 보내기

투자 문의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

언론 문의
Matter for BroadSoft
Erin Knapp
Matter
+1 617-502-6546
이메일 보내기

AxiCom (EMEA)
Tom Johnson
+44 7960 209361
이메일 보내기

Navigate Communication (APAC)
Terry Alberstei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