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유라, ‘플랫 화이트’ 추출 가능한 커피머신 E7 25일 롯데홈쇼핑 론칭

25일 밤 8시 45분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 론칭

세계 최초로 ‘플랫화이트’ 추출 가능한 신제품 E7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 사은품 및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7-10-25 08:30
서울--(뉴스와이어)--커피 애호가들의 ‘MUST HAVE’로 알려진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JURA)가 국내에서는 최초로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E7 모델을 선보인다.

25일 밤 8시 45분부터 6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의 신제품 E7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국 헤롯 백화점 등 세계 명품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유라는 독보적인 스위스 기술력과 세계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디자인을 자랑하며, 커피 맛의 본질에 집중해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국내 홈쇼핑에 처음 선보이는 E7 모델은 유명 카페에서나 마실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인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정교한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숙련된 바리스타만이 만들 수 있었던 플랫화이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세계 최초로 ‘멀티 분사 추출 방식 P.E.P(Pulse Extraction Process)’을 적용하여 카페 퀄리티의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커피의 98%를 차지하는 물의 맛을 컨트롤하기 위해 개발된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 I.W.S(Intelligent Water System)도 적용되어 클라리스 스마트 필터(RFID탑재)가 커피 머신과 상호 교신을 주고 받아 물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시켜 준다. 3세대 Aroma G3 그라인더는 조용하고 빠른 그라인딩으로 열 발생을 최소화시켜 원두 본연의 아로마를 보존하여 원두의 풍미를 잘 살려낸다. 특히 유라는 스마트폰을 통해 커피머신을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커넥터(별도 구매)를 개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클래식한 모던함을 상징하는 블랙 바디와 곡선 디자인은 집 안의 인테리어에 품격을 더해 준다.

유라코리아는 집에서도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려는 커피 애호가들이 늘면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스위스 명품 커피머신 유라를 가정에서 수시로 경험할 수 있도록 롯데홈쇼핑 렌탈 방송을 론칭하게 됐다며 롯데홈쇼핑만의 특별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맞아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방송 중 렌탈 신청을 할 경우 39개월간 월 69900원의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 종료 시 본인 소유가 된다. 렌탈 패키지에는 E7 커피머신과 함께 세척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은품으로 이상봉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한 유라 에스프레소 잔 세트와 카페 드 유라 250g 원두 3봉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GS카페 25 아메리카노 무료시음권을 제공하며, 실시간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총 4명에게 제공하는 경품 찬스를 마련했다.

한편 유라는 스위스 전통 기업으로 1931년부터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생산해 왔으며 1980년대 세계 최초 전자동 커피머신을 개발, 전세계 셀럽들이 선호하는 전자동 커피머신의 No.1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유리코리아: http://www.jura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