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국내 시장에 2배 업그레이드된 스틱 PC TS10 출시

B2B 시장 수요 고려한 메모리 및 저장공간 2배 확장 모델

13cm 형광펜 사이즈로 산업용 기기 제어 능력 호평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7-10-25 10:43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메인보드 판매량 1위 기업인 ASUS(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가 기존 스틱 PC 보다 향상된 두 배의 용량으로 성능을 개선한 TS10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년 6월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인 에이수스 TS10 모델은 초창기에 13cm의 초미니 사이즈와 유선형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통해 여성 소비자와 TV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교육 및 가정용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TS10의 장점인 사이즈 대비 성능으로 인해 B2B 비즈니스, 산업용 기기로 활용되어 공항, 호텔, 병원에 설치되어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와 에스컬레이터 손잡이 소독기 등 산업용 기기에 내장되어 업무에 혁신을 가져다 주어 안정성 및 활용성에서 인정받았다.

ASUS는 국내 IOT 시장 확대 및 고성능 수요 증가에 따라 시장으로부터의 꾸준한 요청에 따라 메모리와 저장공간을 두배로 늘려 성능을 개선한 TS10을 국내에 출시하였다.

이번 출시된 TS10은 기존의 2G 메모리와 32GB의 저장공간에서 동일한 사이즈 구성에 4G 용량의 메모리와 eMMC 64GB로 저장공간이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이는 기존 스틱 PC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성능 개선을 통해 TS10은 산업용 수요에 좀 더 적합한 사양으로 변경되어 DID 및 키오스크 관련 산업과 B2B 비즈니스 분야에서 더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에이수스 미니 PC 공식 유통사인 ㈜ 포트로얄 글로비스 장양일 대표는 “과거에 비해 스틱 PC 시장이 고성능화 및 극대화된 공간성이 점차 인정받으며 일반 고객 위주의 시장에서 B2B 컨슈머 고객 시장으로 사업 방향이 확대되고 있다”며 “시장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스팩을 갖춘 제품을 개발하여 스틱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장 대표는 “이러한 시장 흐름에 맞춰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ASUS의 TS10을 통해 일반 소비자용 제품과 별개로 산업용 시장에서 단단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본 미니 PC 제품은 10월25일 10시부터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 단독 런칭 행사를 진행하며 50대 한정으로 로지텍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를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 특판 형태로 ㈜포트로얄 글로비스를 통해 유통된다. 자세한 문의는 문의처의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SUS(에이수스) 개요

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ASUS는 가정 및 사무실, 그리고 개인들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원하는 모든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더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톱 PC, 서버, 무선 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우뚝 섰다. 혁신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해 온 ASUS는 2014년 한 해에만 총 4326개의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매출은 약 145억달러에 달한다. 2017년 기준 약 5200명의 R&D 엔지니어를 포함해 16000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에서 ASUS와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코리아
02-701-2520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박근수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