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프리뷰, 채용 원하는 병원과 의사 연결해주는 메신저 ‘온닥터’ 출시

의사가 설립·운영… 양질 의사 채용 ‘메신저’ 역할

뉴스 제공
메디프리뷰
2017-10-25 11:43
서울--(뉴스와이어)--메디프리뷰(대표 권양)가 채용 원하는 병원과 의사 연결해주는 메신저 ‘온닥터’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의사 전문 헤드헌팅 회사 ‘온닥터’는 이달 30일부터 업무를 시작한다.

온닥터는 의사가 직접 설립하고 운영하는 회사다. 온닥터 설립자 권양 대표는 의대생학원 메디프리뷰와 의사 커뮤니티 스카이닥터를 운영하고 있는 영상의학과 전문의다.

권 대표는 두 곳에서 의사들과 소통해 온 경험을 살려 온닥터를 구상했다. 채용을 원하는 병원에서는 일할 의사가 없다고 하는 반면, 취업을 원하는 의사들은 일할 곳이 없다는 간극이 있었다. 온닥터는 채용을 원하는 병원과 의사를 서로 연결해주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온닥터의 강점은 많은 의사 인력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온닥터는 3곳의 헤드헌팅 회사와의 연계를 통해 채용을 원하는 양쪽 모두가 만족하는 채용에 주력한다. 특히 국공립병원이나 수련병원은 채용 광고비를 무료로 진행해 양질의 의사를 소개할 계획이다.

의사 채용을 원하는 병원이나 기업은 온닥터 홈페이지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는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아이디(ondoctork)로 연락해도 된다.

권양 대표는 “20여년 동안 다양한 의사들과 소통해온 경험을 기반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만족하는 채용을 진행하겠다”며 “의사의 활동 범위를 넓혀 병원 외에 제약회사, 보험회사 등까지 폭넓게 추천하겠다”고 말했다.

온닥터: http://www.ondoctor.co.kr
페이스북: http://business.facebook.com/ondoctor15/

웹사이트: http://www.medipreview.com

연락처

메디프리뷰
대표 권양
02-512-2996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