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펠레그리노, ‘미쉐린 가이드 2018 서울’ 공식 스파클링 워터 브랜드로 활동

뉴스 제공
산펠레그리노
2017-10-26 09:29
이탈리아--(뉴스와이어)--전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가 미쉐린 가이드의 서울편 ‘미쉐린 가이드 2018 서울’의 공식 스파클링 워터 브랜드로 활동한다.

앞으로 산펠레그리노는 11월 8일에 발간될 세계적인 미식 가이드북 미쉐린 가이드 2018 서울편의 공식 파트너로서 28~29일 양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루프탑에서 개최되는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7’을 비롯, 미쉐린 가이드가 주최하는 다양한 관련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는 세계의 다양한 미식 행사에 참가하여 파인 다이닝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창의적인 조리법에 담긴 맛과 디테일에 대한 애정을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사랑 받는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워터로 특별한 다이닝과 함께하기에 손색이 없다.

한편 미쉐린 가이드는 미쉐린 타이어가 1900년부터 발간하고 있는 레스토랑 & 호텔 평가서다. 자동차를 타고 여행하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맛집 정보를 주고자 하는 데서 시작됐다. 프랑스, 영국, 미국 등 세계 28개국에서 매년 발간되고 있다.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개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는 1899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산펠레그리노 社 (Sanpellegrino S.p.A)의 제품이다.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즐기는 산펠레그리노 제품은 유쾌함과 건강, 웰빙을 표방하는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고 있다. 1899년에 설립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는 미네랄워터, 무알콜 음료의 선도 기업이다. 산펠레그리노는 이탈리아 주요 미네랄 워터 공급 업체로서,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가지고, 수자원 보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산펠레그리노는 전 세계 맛집들을 선정해 소개하는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북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의 2018년 공식 스파클링 워터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이외, 산펠레그리노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anPellegrino
산펠레그리노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anpellegrino_official
산펠레그리노 유투브: http://www.youtube.com/user/SanPellegrinoTV

연락처

산펠레그리노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송지선 대리
02-6250-7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