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LiP 3.0으로 리뉴얼하고 고객 혜택 강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클립 이용자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리워드 포인트, 제휴사 포인트의 클립포인트로의 전환과 사용처 확대,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라운지’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립은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참여를 통해 돈버는 앱 중 국내 최고 수준의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들이 ‘클립 잠금화면 서비스’만 이용해도 3일마다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사 및 멤버십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제휴사 포인트를 손쉽게 클립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상품권(E-쿠폰) 구매는 물론 커피전문점 이디아와 같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가맹점은 지속적을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클립은 문화상품권, 유명 커피점 및 외식 상품권 등 E-쿠폰을 최대 5~15% 까지 할인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라운지’를 오픈했다. ‘VIP라운지’는 월정액제 서비스로 이용료는 월 1천원(부가세 포함)이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클립은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클립포인트로 문화상품권, 커피상품권, 편의점상품권을 최대 7~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그레잇! 클립자판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스마트금융사업담당 박수철 상무는 “이번 클립 리뉴얼은 고객 눈높이에서 사용성을 크게 개선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향후 핀테크를 포함한 스마트금융 플랫폼으로서 고객에게 더 한층 다가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리뉴얼 된 클립 서비스는 기존 사용자들의 경우 ‘클립’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되고 신규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