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머신 ‘유라’, 홈쇼핑 25일 론칭 방송 실시

방송 직후 유라코리아 홈페이지 접속자 증가로 서버 다운

목표 콜 상담문의 150% 넘겨

백화점 제품 구매 고객과 동일한 골드 멤버십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7-10-26 14:56
서울--(뉴스와이어)--2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유라(JURA) 프리미엄 가정용 커피머신 E7이 커피 애호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목표 콜 150% 돌파에 이어 유라코리아 홈페이지 서버를 다운시키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명품 백화정 매장에서 되는 유라 커피머신은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고가 제품으로 일부 커피매니아와 소수 고객들이 주로 구매해 왔으나, 25일 국내 최초 홈쇼핑 론청을 통해 소개되면서 유라의 명성과 커피에 대한 안목을 가진 소비자들의 상담 주문이 폭주했다.

‘커피머신계의 페라리’라고 비유하며 홈쇼핑 방송의 포문을 연 롯데홈쇼핑 신진영 쇼호스트는 4년 전 유라 커피머신을 직접 구매해 사용해오고 있는 이용자로 유라 커피머신의 성능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유라코리아가 선보인 E7 모델은 멀티 분사 추출 방식 P.E.P와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 I.W.S 등 다양한 신기술이 적용된 2017년 신제품으로 커피 사랑이 남다른 한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됐다.

유라코리아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유라 커피머신을 갖고 싶으나 가격에 망설여진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게 했으며, 홈쇼핑을 통해 렌탈 신청한 고객 역시 백화점 구매 고객과 동일한 골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실제 렌탈 상담 신청을 남긴 고객 중에서는 한달 렌탈 비용이 캡슐 구매 비용보다 저렴한 것 같다며 가족들 커피 취향이 다 다른데 유라 커피머신은 원터치로 카푸치노와 플랫화이트 같은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도 가능한 점이 맘에 들었다고 밝혔다.

유라코리아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유라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였는데, 기대를 넘어선 문의 폭주로 1차로 준비한 제품 수량이 매진됐다며 처음으로 홈쇼핑 렌탈 서비스로 선보이는 만큼, 기존의 품질과 서비스는 그대로 전하면서 사용자의 문턱은 낮추어 많은 분들이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유라코리아: http://www.jura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