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클루시브 그룹, 강력한 재무 실적 달성

세계적인 VAST 그룹, 핵심 공급업체 매출 증가로 상반기 매출 19% 증가

뉴스 제공
Exclusive Group
2017-10-27 10:5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부가가치 서비스 기술(VAST) 그룹인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이 상반기 매출에서 2016년 상반기 매출보다 19% 상승한 7억3100만유로를 기록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익스클루시브 그룹이 각 공급업체의 해당 사업에 대한 점유율을 증가시키면서 핵심 공급업체 매출이 시장 성장률 이상으로 증가를 지속했다. 이러한 경향은 전세계 지역에서 반복되며 예측에 부합하는 이익을 달성했다. 이 수치에는 2분기 미국에서 파인텍(Fine Tec) 인수로 발생한 수익은 포함되지 않는다.

올리비에 브레티메이어(Olivier Breittmayer) 익스클루시브 그룹 CEO는 “우리가 세 자릿수 증가율로 신흥 공급업체들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이미 입지가 확고한 공급업체 파트너들에 대한 실적도 강력한 성과를 거뒀다”며 “우리의 특별한 비즈니스 모델, 포괄적인 기술 및 전문 서비스, 글로벌 및 현지 실행 및 검증된 시장진출 전문기술을 통해 모두가 똑같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바로 이러한 점이 우리가 접근방식뿐만 아니라 실적에서도 다른 업체들과 차별되는 점이다”고 덧붙였다.

기타 주요사항

· EMEA에서는 남부 유럽(이탈리아, 스페인, 포르투갈)에서 매출이 36% 증가하는 등 규모가 크고 입지가 공고한 지역에서 특히 강력한 매출을 기록했다. 영국 및 프랑스에서의 실적 또한 각각 28% 및 30%의 연간 성장률을 보이며 두드러진 성과를 달성했다.

· APAC 지역에서도 강력한 실적을 거뒀으며 아시아 지역은 연간 성장률 22%, 태평양 지역은 29%를 각각 기록했다.

· 데이터센터 변환 VAD인 빅텍(BigTec)은 지리적인 확장을 지속하고 혁신적인 공급업체에 대한 견인력을 높이면서 매우 공격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빅텍은 현재 1년 전 규모의 거의 두 배 수준으로 성장했으며 그룹의 연간 매출액 중 1억유로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배리 데스몬드(Barrie Desmond) 익스클루시브 그룹 COO는 “점점 더 많은 비즈니스들이 글로벌 SI, 서비스 제공업체 및 공급업체 파트너들에게 가치를 지원하는 우리의 글로벌 유통 및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활용해 국제적인 프로젝트로 구성되고 우리의 성공적인 VAST 전략을 반영하고 있다”며 “이는 이미 엄청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례 없는 장기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미국 사업의 성공적인 통합을 통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260050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clusive-group.com/

연락처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 홍보대행
코헤시브(Cohesive)
그레그 홀스(Greg Halse)/엘리 스탠스필드(Ellie Stansfield)
+44 (0) 1291 626200
exclusivegroup@wearecohes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