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크루, 5000여개 상점이 이용하는 POS 회사 AT소프트와 제휴 통해 블록체인 기반 기프트카드 제공

뉴스 제공
FundCru, Inc.
2017-10-27 11:55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명목화폐(fiat money), 암호화폐(cryptocurrency), 전자상거래 등을 통해 기금 기반 펀딩을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 펀드레이징 플랫폼인 펀드크루(FundCru, Inc.)가 2017년 12월 5일 오후1시(UTC)에 ICO(신규코인발행)을 개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펀드크루는 또한 POS(Point of Sales) 시스템 업체로 5000개 이상의 상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AT소프트(ATSoft, Inc.)와 제휴를 맺고 기프트카드, 바우처, 쿠폰을 위한 펀드크루의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 기술을 AT소프트의 기존 POS 시스템에 통합해 AT소프트의 모든 상점 고객들이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앤드류 팜(Andrew Pham) AT소프트 CEO는 “펀드크루의 블록체인 시스템을 사용하면 기프트카드, 바우처 및 쿠폰 등을 저렴한 비용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고 높은 수준의 보안, 감사기능, 확장성 등을 제공할 수 있다”며 “펀드크루의 스마트 컨트랙트 API는 기존의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상호운용되기 때문에 펀드크루의 제품은 원활하게 통합되고 블록체인 기술이나 데이터 암호화에 대한 추가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패트리샤 윌슨(Patricia Wilson) 펀드크루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펀드크루의 제품은 고객 충성도를 고취시키고 상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며 “현재 많은 상점들은 신속하게 변화하는 POS 시스템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기프트카드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관리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막대한 자원이 소요되기 때문에 과거에는 대기업들만이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었다”며 “하지만 이제 AT소프트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블록체인의 자연스러운 영속성과 투명성을 사용해 비용을 현저히 절감하고 이전에 대기업들만 누릴 수 있었던 혜택을 상점들에게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추가 자료

펀드크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참조.

AT소프트(ATSoft) 개요

2005년 설립된 AT소프트(ATSoft)는 전국적인 POS(point of sale, 판매시점정보관리)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공급업체다. AT소프트는 소매점, 레스토랑, 렌탈 업체에 사업 및 거래 효율성을 개선하는 맞춤화된 POS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펀드크루(FundCru) 개요

2015년 설립된 펀드크루(FundCru)는 전자상거래 및 직접 지급을 통해 자금을 모으는 블록체인 기반 펀드레이징 플랫폼이다. 펀드크루는 모든 거래에서 암호화폐 및 명목화폐를 모두 지원하고 전자상거래로 인한 총매출의 상당부분(통상 25%)을 펀드 모금인에게 제공하고 모금을 위한 플랫폼 수수료를 징수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다른 펀드레이징 플랫폼과 차별화된다.

펀드크루는 자사의 사업모델 및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펀드 모금인에게는 풍부한 추가 수익원을, 상점에게는 현저히 개선된 도달범위와 마케팅을, 공급업체에게는 더 많은 모금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260052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orporate.fundcru.com/

연락처

펀드크루(FundCru)
홍보부
앤드류 셰이(Andrew Shea)
+1 408-673-0020
fundcru-pr@fundcr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