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QNAP QRM+ 공식 출시

QNAP NAS를 통한 네트워크 기기의 중앙 관리 솔루션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7-10-30 06: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NAS 업체인 QNAP의 한국 총판 ㈜한성SMB솔루션(대표 권석주)이 QNAP® Systems, Inc.에서 강력한 QRM+(QNAP Remote Manager Plus)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QRM+는 IT 부서가 네트워크로 연결된 여러 장치/기기를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중앙화된 관리 솔루션이다. 강력한 다중 장치 통합관리 기능과 사용자기반 UI가 결합된 QRM+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장치/기기(서버, PC, 씬 클라이언트 및 기타)를 중앙에서 관리하고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을 단순화하여 IT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QNAP의 선임 PM Floyd Sung은 “QRM+는 IT 담당자에게 장치 검색, 관리 및 모니터링을 위한 단일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까다로운 다중 장치/기기 환경을 다루어야 하는 IT 담당자를 위해 QRM+는 매일의 통상적인 업무와 일상적인 유지보수에 드는 인력과 비용을 크게 줄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중앙 웹 기반 관리: 최고의 효율성으로 네트워크 리소소를 감지, 대응, 모니터링 및 관리

QRM+는 사용하기 편한 HTML5 기반 웹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고 Windows®, Ubuntu®, Debian 및 CentOS를 지원한다. 에이전트 기반 제어(QRMAgent 필요) 및 에이전트 없는 제어(IPMI 호환, IPMI 2.0 지원)를 통한 원격 관리가 가능하다. QRM+는 또한 IP를 통한 KVM(키보드, 비디오, 마우스)를 지원하여 효율성을 높인다. 여러 클라이언트가 KVM을 사용하여 원격 서버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문제 해결 및 감사를 목적으로 KVM을 사용하여 모든 액션을 추적할 수 있다.

◇시각화된 관리: 장치 검색 및 토폴로지

QRM+ 대시보드는 업무에 중요한 서버 및 연결된 모든 장치/기기의 상태에 대한 직관성을 높여준다. 또한 특정 장치의 필요에 맞도록 대시보드를 사용자 지정을 할 수 있다. QRM+는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된 장치를 검색하고 연결 상태, 장치 유형 및 장치 상태를 포함하여 전체 네트워크 인프라를 매핑한다.

◇IT 부서 및 직원 생산성 극대화

QRM+에는 직원이 시의적절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임계값 기반 경고가 있으며 심도 있는 문제 해결을 위한 로그 관리, 다운타임과 관리 비용을 줄여 IT 직원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추가적인 도구를 제공한다.

QRM+는 현재 QTS App Cente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QNAP 개요

QNAP (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 Systems, Inc.는 이름이 말해 주듯이 쉬운 사용, 견고한 작동, 대용량 저장소, 믿을 수 있는 신뢰성으로 광범위한 NAS(네트워크 부착 스토리지)와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QNAP은 기술과 디자인을 통합하여 비즈니스 환경에서 파일 공유,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관리 또는 유지보수에 있어서 비즈니스 효율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는 최고의 기술과 시장을 선도하는 최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중소기업(SMB)와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시장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큐냅 한국지사는 QNAP이 추구하는 ‘Think Big, Do it Together’에 맞게 영업지원, 고객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정진하고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2006년부터 중소. 대기업용 스토리지 및 솔루션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SMB 및 Enterprise 스토리지 전문기업이다. QNAP(NAS) 및 Infortrend (NAS-DAS-SAN), Tandberg (RDX), Vivotek(IP Camera), NovaStor 백업 등의 국내 공식 수입 총판이며 대용량 백업 및 아카이빙 시스템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를 비롯해 CompuVerde (SDS) 및 DataDobi(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문서중앙화 등 기타 스토리지 관련 솔루션의 다양화에도 매진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사후지원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장비 및 솔루션 설치에서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방법 등을 전달하는 무상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QRM+ 자세히 보기: http://www.qnap.com/solution/qrm/ko-kr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영업부
배현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언론 문의
이메일 보내기

기술 관련 문의
김세훈 팀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